[다이어트 일기 5] 다시 요미핏 1주일, 과연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

​ 안녕하세요. 꿈꾸는 에스더 입니다.

:)​​​​제가 요미핏을 다시 시작한지도 벌써 1주일이 되었네요!
​​​​​제 이전 글을 읽으신 분들이라면과연 정체기를 극복했을지또 다시 시작한 요미핏은 효과가 있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두구두구두구!
과연 결과는 어땠을까요?!
​​​​

​​​웃는 모습에서 예상하셨겠지만다.

행.히. 정체기 극복을 성공했답니다!
!
!
유후~~역시 요미핏!
땡큐 요미핏!
​​

​​​먼저, 혹시 요미핏이 생소하신 이웃님들을 위해 제가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있는 요미핏에 대해 소개할께요.좋은건 함께해야지 더 좋으니깐요!
Sharing is Caring!
:)​​​​

​​​요미핏은 일단 약이 절대 아니구요,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다이어트 보조제에요~!
​​​​​약이 아닌데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가장 큰 이유는 요미핏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 효과를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 추출물이 첨가되어 있기 때문이에요.​​​​또한,​ 다이어트 동안에는 필수적으로 섭취해줘야하는 비타민 성분들이 많은데요,이런 비타민 성분들 +항산화 및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도 같이 포함되어 있는건강기능식품이랍니다!
​​

>

​​​​그래서, 오랜기간 다이어트를 해온제가 더욱 안심하고 애정하게된요미핏이에요.​​​심지어 쌉싸름한 요구르트 맛도,여러 가방에 쏙쏙 넣어두고필요할때 쓱 꺼내서 먹을 수 있는 점도,너무 제스타일!
:)​​​​​그리고 저는 빠른 감량을 위해대부분 저녁에는 단백질 쉐이크를일반식 대신 먹어주는데요,쉐이크 먹기 20분 전에도 요미핏을먹어줬더니 놀랍게도 요미핏 없이진행했던 지난 2주간 보다 훨씬 더 빨리 체중 감량을 하며정체기 극복에 성공했지요!
​​

​​​물론, 제가 이전에도 말씀드렸지만요미핏만 먹어서는 체중감량효과를 보기 힘들어요.꼭 적절한 운동 + 건강한 식단이함께 실천되어야 한답니다~~!
​​​​​그래서, 지난 2주간 폭풍 정체기를경험했던 저는 이러다가는 체중이계속 같은 숫자(끝자리 4 ㅎㅎ)에 머무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미핏 + 특단의 조치를 취해보았어요.​​​​​그리고 이 특단의 조치란 제 나름대로생각해서 시도해본건데요,바로 스트레스 받지 않을 정도의더 타이트한 건강한 식단 +아주 살짝 강도를 UP!
한 운동,그리고 조금 더 시간이 길어진간헐적 단식이었답니다.

​​​

​​먼저, 타이트한 식단관리를 위해그동안 항상 해왔던 루틴대로음식 및 간식을 먹을때 꼭!
키토식 + 저탄고지 식단을 지켜줬어요. ​​제가 지난번에는 밀가루랑 설탕도조금 먹었었잖아요..ㅠㅠ그래서 이번에는 식사 20분 전요미핏을 꼭 챙겨먹고 건강한 식단으로 먹었어요.​​아!
그러고 보니 주말에 글루틴 free 다크 초콜렛 몇개를 먹었는데체중에 영향은 없었네요!
:)​​​

>

​​​​운동 같은 경우도 늘 하던대로오전 공복을 지키며 홈트를 했구요, 대신 매일매일 운동루틴을 지키며고강도 동작이 한두개 더들어간 세트를 했답니다.

시간은 동일하게 스트레칭 포함해서 30분을 지켰구요.​​​​

​​​마지막으로, 제가 예전에 간헐적단식 관련 글에서 봤던 정체기 극복에 도움이 된다는 기본 16시간 + 8시간,총 24시간 단식 루틴도 시도해봤어요~~​​​​굶거나 너무 배가 고픈 다이어트는제 스타일이 아니지만전날에 저녁을 먹지 않고그 다음날 점심을 늦게 먹는 방법으로 24시간을 채웠더니 나름 견딜만 하더라구요~~​그리고 다행히도 체중을 움직이기시작하는데 효과가 있었던것 같아요!
​​

​​​​그.리.고. 이렇게 요미핏과 함께한 1주일을 보낸 결과,- 1.5kg를 감량했지요~~!
!
​​​

​​​개인적으로 지난 2주간 -0.5kg로감량했던 결과에 비하면 엄청난 성과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끝자리도 무려 2자리나 내려갔어요~~:)​​​

>

​​​지난 2주간 힘들었었는데…ㅠㅠ역시 요미핏은 사랑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뿌듯한 한주를 보낸 저는 이제 앞자리 변동도 야심차게 노려봅니다!
ㅎㅎㅎ​​​​​저 이대로 쭈~~욱계속 노력하다보면앞자리도 바뀌는 날이 오겠지요?!
!
​​​

​​​요즘 날씨가 부쩍 더워진 가운데코로나 때문에 여전히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해서 다들 힘드실텐데요,이웃님들 건강 잘 챙기셔요~~!
​​​​​저는 향후 1주일도 열심히 노력해서 활기찬 포스팅으로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꿈꾸는 에스더의 다이어트는 계속됩니다!
Diet must go on~~​​​​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