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오버핏 티셔츠 데일리룩! 디스커버리 브랜드 반팔티 픽 ­

날이 풀린듯~ 아닌듯!
그래도 두꺼운 옷으로부터는 안녕 하는 계절이 온게 확실하다!
4계절 중에서도 얇은 긴팔만 입는 계절은 생각보다 짧기 때문에현실적으로 데일리룩으로 더 오래 입을 만한 반팔티로 담아 오는게 맞는것 같다.

​이번에 내가 담아 온 디스커버리 브랜드 제품은 여성 오버핏 티셔츠 느낌으로 스타일링을 꾸며 보았다.

핏 자체가 트렌디한 오버핏이기 때문에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이 특징!

>

​이번에 디스커버리 브랜드 반팔이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었는데내가 담아 온 모델명은 리플렉티브 버킷 오버핏 반팔 티셔츠!
​시즌 포인트 컬러를 구성했기 때문에 다양한 색감 구성이 있었는데나는 내가 기존에 소장 하고 있는 레깅스와 함께 코디하기 쉬웠던 블랙으로 픽​옐로우도 화사하니 예쁘더라구요!
청바지에 레이어드 해서 코디하기에도 예뻤던 여성 오버핏 티셔츠봄, 여름엔 따뜻한 날이 많은 만큼 그런 밝은 컬러도 고민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

>

​​기존에 담아 온 레깅스도 내 뱃살을 탄탄하게 잡아 주니까 좋았는데이번 반팔티도 소재가 정말 쫀쫀했음뭐랄까 특히나 이런 여름티는 뭐랄까.. 쉽게 늘어나는게 많잖아요?그런데 이건 원단이 꼭 해외 스트릿 브랜드 제품 같이 탄탄했음​제가 원래 반팔, 후드, 맨투맨 이런 종류는 해외 제품을 선호 했는데요 그 이유가 국내에서는 소재를 그만큼 탄탄한곳을 찾는게 쉽지 않았었음벌써 3년~4년 전 이야기이긴 한데 제가 스트릿 브랜드 편집샵 온라인팀에서웹디 겸 MD 역할로 오래 일했었는데요~ 여러 브랜드를 취급 하다 보니그만큼 다양한 소재를 접할 기회도 많았기에 딱 보고 어!
? 원단이 쫀쫀하니 괜춘한데? 라는 생각이 빡​​

>

​최근에 입고 촬영 하려고 풀착장 하고 왔는데비가 와가지고 아쉬운 마음에 거울샷이라도 찍어서 인증샷 올렸는데이것 역시 반응이 핫하더라구요~​주변에 보니까 데일리하게 청바지에도 입기도 하지만저는 갈수록 편하면서 슬림해 보이는 레깅스룩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함께 스타일링을 주로 뽐내는 편이랍니다~​​

>

​​​최근에 살이 부쩍 올랐어요..지인들도 그렇고 생각보다 그 몸무게처럼 안보이는데? 라고 하시는 분들이 참 많아요!
그 이유는 제가 참 잘 가리기 때문이죠 ^^​저는 쫌 팔뚝, 뱃살, 허벅지 이렇게 살이 올라와 있어요~그렇기 때문에 그부분을 잘 가려주는 옷들로 입기 때문에 많이들 모르는편!
날씬해 보인다고 오히려 하는데 실상은 키랑 몸무게 들으면 놀라실듯​165cm 인데 맞춰보세요 호호​

>

​​165cm에 지금은 58kg 입니다.

주변 사람들은 54kg 정도 일꺼라고 생각 하는데 전혀리얼 실화 대 공개 해버림 .. 어차피 뺄거니까 부끄러움도 없어요 ( 그게 언제일지는 ㅜ)​그래서 이날 데일리룩으로 선보인 코디룩은 저의 애정템지난번 레깅스 보여 드리면서 말씀 드렸지만 보정에 특화 된 라인!

이번 여성 오버핏 티셔츠 또한 타이트한게 아니라서 이렇게 조합은나를 슬림해 보이게 해 주었던 BEST 꿀 조합템 이였던것♥​그럼 디스커버리 브랜드 반팔티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해요!

>

그래서 쾌적한 착용감을 줄 수 있었고이외에도 세탁 후 옷의 변형을 최소화 하기 위해고열 가공처리까지 더해 졌다고 함​

>

​​보통 우리가 이런 티를 오래 못 입는 이유가 목이 늘어나기 때문!
그런데 여기에는 텐션과 복원력이 우수한 립원단을 사용 했었다.

더블 스티치 봉제 기법과 함께 적용 되었기 때문에 늘어짐을 최소화 할 수 있었고견고한 라운드넥을 느낄 수 있었던것​옷을 입고 벗을때 특히 옷이 늘어날까 걱정 많이 하는데딱 입는 순간 그 쫀쫀함 때문에 꽤 오래 입을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

>

>

​​이외에 로고의 활용!
앞, 뒤 이외에도 소매 측면에 디스커버리의 심볼 지구 전사가디자인적으로 포인트로 적용 됐었고 이외에도 하단에는택으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이러한 부분이오히려 고급스러워 보이는데 한몫 했다는점​​

>

​저는 이제는 .. 55반에서 66이라고 해야 할까요?제가 착용한 사이즈는 95​일부러 이렇게 좀 크게 입으려고 한사이즈 큰걸로 주문했어요!
여러분은 이 자체가 오버핏이기 때문에 평소 사이즈로 주문하셔도 되세요~​

>

​말 그대로 앞 뒤 로고 부분에는 빛을 반사하는 3M 리플렉티브 포인트가 적용 되었다.

넥부분 하단에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어두웠을때 빛을 반사해 주기 때문에안전성도 높여 주면서 디자인적으로도 세련된 포인트로 보여졌었다는점

>

​​

하루종일 앉아만 있고 일만 하니까 온 몸이 뻐근하고이렇게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차림으로 가벼운 산책도 즐겨 하는편​그리고 옷 차림 자체가 내 몸을 전체적으로 탄탄하게 잡아 주면서편안함을 주기에 몸을 움직임에 있어서도 좀 더 활동성 있을 수 있었던것도 있다.

​​

>

>

​​뒤를 돌았을땐 또 다른 힙한 무드로 다가오는 디스커버리 브랜드 반팔티!
다음엔 화사한 색감을 담아와서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소화해 보고 싶네요~​옐로우 컬러도 예뻤고 다른 모델 디자인도 예뻤거든요!
​특히 여행시 코디하기 좋은 여성 오버핏 티셔츠~그래서 놀러 갈때 티에 반바지만 입고도 활동성 있으면서도 예쁜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었다는점​

>

​특히나 여름철 비치지 않는 적당한 두께감에전체적으로 디스커버리의 기본로고를 적용해서 깔끔 했기 때문에​어디에나 코디하기 좋은 데일리한 패션템!

>

>

​요즘 비가 오면서 꽃샘 추위가 온다는데날이 조금만 더 풀리면 반바지에도 예쁘게 데일리룩 뽐내 보려구요!
​무엇보다 타이트 하지 않으면서소매 기장도 한껏 살이 오른 팔뚝도 가려 주니 좋구나~ 에헤라디야!

>

​디스커버리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주관적인후기 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