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임&끌림 오징징 스톱워치 개봉과 사용기

쓰임&끌림 오징징 스톱워치는 시계와 타이머로 사용할 수 있는 스톱워치입니다.쓰임&끌림 오징징 스톱워치 SSUEIM&CCLIM O-zingzing StopWatch​이 글은 사진 아래에 글이 있는 형식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시간을 체크하기 위해서 스톱워치를 구입했습니다.패키지는 종이로 되어 있으며, 가운데는 투명해서 스톱워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패키지의 뒤에는 여러 정보가 인쇄되어 있습니다.날짜와 시간 표시, 스톱워치, 알람, 소리 ON/OFF, 스탠드, 백라이트의 기능이 있습니다.

>

별도의 봉인 스티커는 없으며, 쉽게 열 수 있습니다.

>

색상은 핫핑크와 라이트핑크, 민트, 블랙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구성은 스톱워치와 설명서이며, 배터리는 별도로 구해야 합니다.

>

전체적으로 플라스틱이며, 앞에는 디스플레이와 모드 버튼, 리셋 버튼, 스타트/스톱 버튼이 있습니다.크기는 가로 65mm x 세로 40mm x 두께 20mm입니다.

>

디스플레이에는 요일과 시간, 알람 상태가 나타납니다.모드 버튼으로 설정을 하거나 타이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뒤에는 스탠드와 백라이트 버튼, 스피커 스위치, 스피커가 있습니다.조용해야 하는 도서관에서는 스피커 스위치로 스피커를 끌 수 있습니다.

>

스탠드 부분을 열면 배터리 트레이가 나타나는데, AAA 배터리를 1개 사용합니다.

>

스탠드는 집게처럼 되어 있으며, 내부에 지지대가 있어서 세워둘 수 있습니다.

>

백라이트 버튼을 누르면 백라이트가 켜져서 밤에도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쓰임&끌림 오징징 스톱워치의 장, 단점입니다.장점1.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숫자가 6개라서 24시간을 나타낼 수 있다.2. 스피커 스위치로 스피커를 끌 수 있다.단점1. 백라이트가 별로다.​간단 사용기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무작위로 꺼지는 불량이 생겨서 잘 모르겠습니다.​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