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왁싱 왁싱제이프로 만족스러워!

​#창원왁싱 #왁싱제이프로​​추운 겨울에서 날씨가 슬슬 풀리는봄이면 지저분해 보이는 잔털들을깔끔하게 제거하기 위해서 항상왁싱을 받으러 가곤 하는데요~​​

>

이번에는 남편도 왁싱에 대한관심을 보여서 함께 관리를 받기위해 창원왁싱 샵 여기저기 후기를둘러보다 왁싱제이프로샵이깔끔하게 관리해 주는거 같아서곧장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

창원대 진입로 하천 삼거리에CU 편의점 횡단보도 건너편에위치하고 있어서 차를 타고방문하는데 쉽게 발견할 수 있었어요주차도 가능해서 편리하게 이용했답니다.

​​

>

왁싱제이프로샵은 원래남성 전문 왁싱샵인데 여러 후기들을둘러보셔도 아시겠지만 이미 입소문이많이 나있어서 여성분들도 많이 관리를받으러 오신다고 해요~​원래는 남성분들을 위한 왁싱샵이었는데시장 분위기상 여성분들도 관리를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계시다고 하시더라구요!
​​​

>

데스크에 가격표가 있는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저는 팔 왁싱 관리를 받고남편은 다리 왁싱 관리를 포함한남성 왁싱 코스 관리를 받기로했어요!
​명시되어있지는 않았지만커플로 찾아오심 원장님이 알아서정상가 보다 착한 가격에부담없이 해주시니 참고하시구요​

>

왁싱 관리 자체가 피부에 닿는관리라서 위생 상태에 대해서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유지하고 계신 것 같아 걱정 없이관리받을 수 었는데요!
​깔끔하고 귀여운 인테리어로 샵이곳저곳을 구경하는 재미도쏠쏠하더라구요~ 마카롱같은민트 컬러에 화이트&골드색이찰떡으로 잘 어우러진 분위기가저도 그렇지만 남편도 마음에 들어했어요​

>

​창원에 있는 왁싱샵들은 주로 여성 관리위주로 운영되는 곳들이 많아서남성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샵들이 부족해저희 남편도 많이 불편해하기도 했는데요!
​남, 여 전신 왁싱과 브라질리언 관리를전문적으로 진행해 주고 계신 샵이라커플이나 부부가 함께 이용하기에도좋고, 남성 전문 왁싱샵인 만큼 남성분들이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생각이 들었어요!
남편도 드디어창원에 남성 전문 왁싱샵이 생겼다며자기도 이제 저 처럼 꾸준히 관리를받겠다고 하더라구요ㅎㅎ

>

관리받기 전에 샵을 둘러보면서이곳저곳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는것 같아 더욱 만족스러 웠던 것 같아요~서비스도 좋아서 꾸준히 이용해야겠다라는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

관리받는 공간도 미리 보고 싶은마음에 원장님께 말씀드리고둘러봤는데요!
샵 외관만큼이나내부 공간도 참 깨끗하게 유지하고계셔서 관리받기 전 부터 안심됐어요​왁싱 관리에 필요 한 제품들이나기구들도 깔끔하게 정리 정돈되어있는 모습이 꽤나 인상적이더라구요~

>

​​

>

관리 시 쓰이는 왁싱 제품들과 한켠에놓여있는 원장님의 인증서들도둘러볼 수 있었는데요!
고퀄리티의왁싱 제품만을 사용해서 관리해 주고계시는 모습과 각종 인증서들을 둘러보니원장님의 수준급 실력을 알 수 있었어요

>

치명적인 왁싱 베드의 모습ㅎㅎ

>

>

남편이 딱 보자마자 자기 스타일이라고…ㅎ

>

창원왁싱 샵에서 꼭 필요한 샤워시설과화장실이 내부에 완비되어 있어서깔끔하면서도 프라이빗하고 참 좋았어요~!
​다른 샵들 가보면 샤워실에 물 때가끼어있기도하고 청소가 되지 않은모습들을 볼 수 있는데 제이프로 왁싱샵은샤워 공간까지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것같아서 확실히 신뢰가 생기더 라구요~

>

​관리받기 전에 상담지 작성 후원장님과 상담을 진행하는데원장님께서 참 친절하시더라구요~왁싱 관리받을 곳에 대해 차근차근설명해 주셔서 이해가 쏙쏙 잘 됐어요!

>

제가 먼저 관리받게 되어서 팔 상태를확인을 하시는데 피부가 하얀 편이라깔끔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오히려 더지저분해 보일 수 있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제가 느끼고 고민했던부분들을 단번에 알아주셨어요!

>

창원왁싱 제이프로샵은 하드 왁스와소프트 왁스를 사용하는 샵으로빠른 테크닉과 안전한 관리 방법으로마지막 한 올까지 놓치지 않기 위한트위징 작업을 진행하여 깔끔하고 정성스럽게 마무리를 해주고 계시다고 하는데요~​관리를 받으면서 작은 부분들까지정교하게 관리 작업해 주시는 모습에세심한 배려를 느꼈던 것 같아요!
​​

관리 모습 영상으로도 참고하시구요~!
​​

>

관리하실 때 사용하는 왁싱제품들은 이태리, 호주, 영국 제품들로원장님은 주로 이태리와 호주 제품들을사용하고 계시다고 해요!

>

​​

자리하고 있던 털들이 깔끔하게제거된 모습이에요!
집에서 혼자 제모관리하면 피부도 건조해 지고 상처도많이 생겨나서 고통스러웠던적이 있었는데 실력 좋은 샵에서왁싱 관리를 받으니 피부 결도부드럽고 건조함 없이 촉촉해서역시 실력 있는 샵에서 관리받는건다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

저희 남편 차례가 돌아와서 베드에누워서 다리를 쭉 펴고 누워있는 모습을보니 새삼스레 느껴 지더라구요ㅎㅎ

>

다리털 때문에 반바지 입기가 불편하고민망하다며 왁싱샵에서 꼭 관리를 받아보겠다던 남편의 다리가 어떻게 변화될지너무 궁금하던 거 있죠?!

>

​남아있는 잔털까지 꼼꼼하게 제거해주고 계신 모습이에요~ 가격도 착하지만무엇보다 서비스가 참 좋았던 것 같아요브라질리언 왁싱 관리나 팔, 다리 왁싱관리 중 주변작은 부위들은 추가 비용없이 서비스로 관리해 주시더라구요!
​남성분들은 기본적으로 코털도 깔끔하게정리해 주시는데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관리해 주시는 모습이 감사해서 앞으로남편과 함께 꾸준히 방문하기로 했어요!

>

뽀얀 다리로 재탄생한 다리 좀 보세요!
애기 피부가 된 것처럼 흔적 없이 깔끔하게정리된 모 습이 너무 귀여운 거 있죠?!
​앞으로 자신 있게 반바지 입고 다닐 수있을 것 같다며 좋아하더라구요~

>

아, 그리고 제이프로샵에서BIG3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시다고하는데요!
첫 방문 브라질리언 왁싱관리 파격적으로 할인해 주신다고 해요~!

>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시거나 대학생은10% 할인 진행해 주고 계시니까왁싱 관리받아보고 싶으셨던분들은 이벤트 기간에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서 깔끔하게왁싱 잘 하는 창원왁싱 제이프로샵에서깔끔하게 왁싱 관리 받아보세요ㅎㅎ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