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카니발 하이리무진 렌트 초기비용 없이 진행 ­

>

네이버 블로그나 유튜브 요런곳의 컨텐츠에 자주 나오는 멘트가 있습니다.

한푼도 안남기고 파는데 왜 영업하시나요?바보니..

수수료 없이 팔았으니 나중에 사후관리 신경 안쓸꺼지?양이니…

같이 영업하는 사이인데 그러면 안되는거 아니니?깡패니..​

저는 오늘 사연의 미션을 완수하며 50만원의 마진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남들보다 좋은 서비스 평생 차고민 together 서비스를 약속했습니다.

​2020년 3월 24일 첫인연

>

>

법인회사 재직중.개인사업자 추가 개설.신규사업자.매출증빙부족.

​​한달에 적게는 15대 많게는 25대이상의 리스.렌트를 직접 진행합니다.

거기에 저의 영업적 직원이 50명정도 한달에 100억 이상의 심사에 관여합니다.

​이런 생활을 19년째 ing 중입니다.

>

​올뉴카니발 하이리무진 3.3 가솔린 풀옵션.스노우화이트펄.베이지시트초기비용 0원 장기렌트.

>

​평일 저녁 8시 넘어 온 예고없는 문의 승인이라는 정답을 드렸고…​고객님께서는 best 견적을 요청했습니다.

​퇴근 후 저녁 견적 요청에 현재아빠는….​​어떤 견적을 제안 했을까요??​​3​​​2​​​​1​​​

>

​​견적서 대신 삼겹살 솥뚜껑 대신 보내는 엉뚱 男​​​

>

​삼겹살 견적에 무말랭이 & 햇반으로 답신을 주신 상담 후기​이게 현재아빠 블로그만이 가지고 있는 맛깔이죠^^​

>

​취중이라 받은 견적을 주시면 비교해 내일 폰팅을 제안 드렸는데…​​​느닷없이​신분증을 보내주셨습니다.

>

​올뉴카니발 하이리무진 렌트 제안 받은 견적. 무보증 48개월 월 858.000원​

>

>

본 미션 콜라보 미션으로 진행하며…​현빠 플친 첫 답변자 소재강 대리를 소환합니다.

​3월 25일 미션 2일차 1일 4계약 하는날 ​

>

팬심 가득한 사연인♡♡제가 리스인행복인임을 다시금 느끼게해준 우리 고걕님의 견적을 분석한 결과

>

​고객님께서 받아오신 견적은 허위견적으로 판단이 되었고 썬팅도 없이 No 서비스로 나가더라도 30만원이 마이너스 나는 견적이기에 견적을 제안한 업체는 아마도 승인이 난 심사를 부결이라고 말하고 견적을 돌릴것으로 예상평을 드렸습니다.

>

올 7월 풀체인지를 앞둔 올뉴카니발 거의 전트림 즉시 출고 재고가 있습니다.

하이리무진 할인 100만원 가능하며 특판시 230만원 할인율 적용됩니다.

>

받은 견적 = 허위 견적 마이너스 30만원제안 견적 = 50만원 남는 견적​

>

허위 견적 업체의 특징은 승인이 나도 부결이라고 하고 무언가를 자꾸 바꾸려 합니다.

요즘은 허위 견적 업체도 문제지만 반값리스 표방 사기업체도 많아 주의가 필요합니다.

>

허위 견적업체에서 선수금 500 승인이라고 했지만 팩트 체크해 보니 이미 무보증 가능 의견으로심사 진행 중이었습니다.

>

>

>

>

영상에 흠뻑 빠진 현재아빠 입니다.

​영업인은 고객의 관심에 좌지우지되는 나약한 직업입니다.

문의가 오면 좋고 계약을 하면 웃고 고객의 관심에 미소짓는 직업군입니다.

​​

>

​이날 전화통에 불이나서 제대로 영상의 메세지를 담지 못했지만 오늘 후기의 메세지는 확실합니다.

영업의 선배로써 그리고 50인의 영업조직의 대표로 그리고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가장으로써 저는 저의 직업에 프라이드를 느끼며 현재아빠와 리스인렌트인의 가치를 인정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열정을 다해 기분 좋은 출고를 진행해 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

전장 5115 전고 2040 전폭 1985가솔린.디젤 2가지 모델가솔린 연비 7.6 디젤 연비 10.3가솔린 출력 280 디젤출력 202가솔린 토크 34.3 디젤토크 45전륜구동 8단미션​혼다오딧세이.도요타 시에나와 경쟁하지만 사실상 경쟁모델이 없이 독주하는 차가 올뉴카니발 입니다.

​올 7월 신형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장기렌트 특판 상품이 프로모션 중입니다.

​초기비용 0원으로 장기렌트를 실행시 초기 0원 상품의 경우 신용등급과 소득증빙이 확실하게 증빙되어야 승인확률이 좋습니다.

신용.소득 중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경우 보증증권제도를 통해 선수율을 맞춘후 심사가 가능합니다.

상품 비교는 캐피탈 상품과 렌트카 상품으로 분류되며 승합차의 경우 KB캐피탈 JB캐피탈이 유리합니다.

대리점 출고가 아니 특판 출고로 진행시 할인율이 1.5배 상승되며 출고과정도 원활합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오늘 사연의 주인공께 다시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약속 드린대로 이번주 출고 통큰 서비스 약속드리며 앞으로 운행 과정에서 사후관리 또한 변함없는 열정으로 다가갈것을 약속드리며 후기를 마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