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콜라겐 효능 & COLLAGEN 젤리스틱 먹는법 설명 ­

​콜라겐(COLLAGEN)의 경우25세 전후로 점차 소실된다고 하는데요.​연령에 따라 콜라겐 함량에 변화가 있기 때문에몸에 부족할 수 있는콜라겐 보충이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더군다나 40대부터는 20대의 절반 수준으로콜라겐이 급격히 감소된다고 하거든요.​또한, 콜라겐(COLLAGEN)은피부, 뼈, 관절, 모발 등우리 몸의 단백질의 ⅓을차지하는 주요 성분이랍니다.

​피부 진피 무게의 약 80%를 차지하는 것이콜라겐이라고 알려져 있어요.​자료출처|일본 오카야마 이과대학 이학부기초이학과 이학박사 하마다 히로시히 교수 자료 인용​이처럼 우리 몸에서 콜라겐(COLLAGEN)은다양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체내에 꾸준히 공급해주어야 해요!
:)​​

저는 콜라겐 공급을 위해 콜라겐 먹는법으로’콜라겐 젤리스틱’을 선택했어요.​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에서구매한 콜라겐 젤리스틱인데,석류를 원료로 한 제품이라맛있게 먹어볼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석류 농축액이 93.2%,500달톤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이1000mg이 함유된 콜라겐 젤리스틱이에요!
​비릴 수 있는 특유의 콜라겐 맛까지잡았기 때문에 석류 콜라겐 효능은 물론,맛있게 먹을 수 있는 콜라겐 젤리스틱이죠.​특히, 젤리 1포당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이18,640mg이 함유되었는데요.​​

>

석류콜라겐 효능으로 농축액 함량도 함량인데,바로 ‘스페인’ 석류라는 것도 중요하거든요.​스페인은 서유럽 최대 석류 생산지라고 하는데,국기에 석류를 새길 정도로 적은 강수량과비옥한 토양 그리고 높은 일조량으로석류 재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해요.​스페인산 석류는 무엇보다 과육이 풍부해달콤한 맛이 강하고 풍미가 높아석류콜라겐 효능을 더 기대해볼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정제수가 들어있지 않아요.​먹기 까다로운 석류를 간편하게먹을 수 있도록 진하게 담은 석류예요. :)​특히 석류콜라겐 효능, 콜라겐 먹는법으로엘라그산까지 섭취해볼 수 있는데요.​석류 과육에는 엘라그산(에스트로겐)이함유되어 있는 걸로 알려져 있잖아요.​폴리페놀의 일종인 엘라그산은수분 조절을 담당하는 히알루론산과콜라겐 함량을 증가시켜 젊고 건강하게 하는석류콜라겐 효능을 보여준다고 해요.​출처 : Heber D.(2001). Pomegranate Ellagitannins.In: Bezie IFF, Wachtel-Galor S (Eds.). Herbal Medicne: Biomolecular and Clinical Aspects.2nd edition. Chapter 10. Boca Raton(FL):CRC Preess/Taylor & Francis.​

콜라겐 젤리스틱의 표시된 섭취량과 섭취방법 등콜라겐 먹는법을 지켜콜라겐(COLLAGEN)을 꾸준히 섭취한다면이너뷰티의 도움을 기대해볼 수 있는데요.​석류콜라겐 효능으로 이너뷰티뿐 아니라인체의 건전한 성장 및 발달에 대한도움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뿐만 아니라 해당 콜라겐 젤리스틱은흡수율이 좋은 초저분자 500달톤 피쉬콜라겐이1,000mg이 함유돼 있답니다.

​특히 부원료가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함유로남부럽지 않은 콜라겐(COLLAGEN)이너뷰티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게다가 해당 콜라겐 먹는법은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석류 압축 엑기스라는 점,정제수와 감미료 그리고착색료를 넣지 않았다는 점,​쫀득쫀득 살아있는 식감으로 먹을 수 있는탱글한 콜라겐(COLLAGEN) 젤리 제형이라는 점,휴대와 섭취 또 보관까지간편한 스틱형 콜라겐 먹는법이라는 점이 좋아요.

​­://jsdang.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558&utm_source=naver_blog&utm_medium=social&utm_campaign=200412%20%EC%84%9D%EB%A5%98%EC%BD%9C%EB%9D%BC%EA%B2%90%201T.EB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