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진장동 소고기 맛집 ‘한가위’ ­

울산 북구 진장동에는 소고기 전문점으로 유명한 “한가위”가 있습니다. 양 옆으로 JW 컨벤션 센터와 진장 CGV영화관 사이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

운영시간은 11:30~22:00이고 점심 특선은 15시까지니 참고하세요. 넓은 주차장과 고급스러운 홀이 있고 주말에도 점심 특선으로 먹을 수 있어 각종 모임을 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

홀에는 의자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이 있고, 안쪽에는 룸이 있어서 아이가 있거나 단체모임하기에 좋을 듯합니다. 주말 같은 경우에는 미리 예약 필수에요. 그날도 1층에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

저희는 가족 모임으로 미리 예약을 했기 때문에 룸에 세팅이 다 되어 있어서 자리에 앉으니 바로 기본 반찬들 차려주셨습니다.

>

노란색 그릇에 차려진 각종 샐러드들과 살얼음이 있는 물김치가 고기 나오기 전에 식욕을 돋구어줍니다. 고기 먹기 전에 계속 손이 가는 거 있죠? 짜잔~ 점심 특선으로 주문한 한우 갈비살 모듬과 소 양념 갈비에요.

>

>

담백하고 식감이 부드러운 한우 갈비살, 특제 양념 소스로 12일간 저온 숙성해서 나온 양념 갈비는 둘 다 매력이 있어서 하나만 선택 못하겠더라고요. 점심 특선으로 주문하시면 식사로 된장찌개와 물냉면, 비빔냉면 중에 선택 가능하답니다.

>

세트 수만큼 식사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는 각자 먹고 싶은 식사 메뉴 인당 2개씩 먹고 왔습니다.

>

계산 후 영수증 챙겨서 3층 CAFE에 가시면 커피와 차를 무료로 먹을 수 있어 식사 후 티타임도 가졌답니다. 아무리 배불러도 커피 한잔 먹어줘야 식사가 마무리 되는 느낌이랄까요? 그날 한가위 둥근 보름달 같이 배 빵빵하게 채우고 집으로 갔답니다. 포장도 가능하고, 재난 지원금과 울산페이, 온누리 상품권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가족과 함께 울산 북구 진장동 소고기 전문점 “한가위”에서 점심 특선 맛보세요.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