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트뷰 컴퓨터 원격제어 프로그램으로 로스트아크 대기열 뚫어볼까?

>

잠시 여행이나 외출을 한 상태에서 회사 업무를 보거나 혹은 자신의 개인PC에 저장해 놓은 과제나 업무 파일을 가져오지 못했다면 어떨까? 굉장히 골치 아플 듯 하다. 아무리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가지고 다닌다고 해도 항상 들고다니기는 어렵고 무거운 프로그램을 구동해야하는 경우에는 PC를 사용해야하니까. 이런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원격제어 프로그램들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게 사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게 아니라 결제에 고민을 꽤 하게 된다.

>

원격제어 프로그램으로 꼽히는 SW에는 리모트뷰와 팀뷰어가 있는데, 팀뷰어의 경우 개인용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평가판만료로 인해서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특히 최근 시간초과, 세션초과 때문에 대체 소프트웨어도 많이들 찾고 있고. 만료 연장 등으로 나와있는 방법을 해도 여전히 사용하기는 어렵고 라이선스를 구매할까 하지만 가격은 꽤나 비싼 편이다.이런 유저들에게 팀뷰어를 대체할 수 있는 원격제어 프로그램으로 추천하는 건 리모트뷰.

>

팀뷰어와 달리 라이선스 비용이 아주 저렴한 편인데, 상업용 팀뷰어 구독형의 가격이 월 37,500원이지만 리모트뷰는 월 2,500원, 1년에 25,000원으로 개인 사용자라면 스탠다드 버전만으로도 원격제어를 통해 접속, 이용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

리모트뷰는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어디서든 편리하게 접속하여 컴퓨터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최근에는 PC게임 로스트아크의 서버 대기열을 뚫기위해 대기상태로 올려놓는 유저들이 많은데, 리모트뷰 역시 그런 역할도 충분히 수행한다.

>

PC를 원격제어하여 모바일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이라면 퇴근하기 전에 미리 접속해 둘 수 있고, 대학생의 경우에도 강의가 끝난 다음 원격제어로 대기열에 올려놓고 소중한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물론 자신의 PC가 아닌 다른 PC로도 제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PC나 모바일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대기열을 뚫을 수 있다.

>

팀뷰어의 경우엔 최근 상업적 사용감지로 세션 초과가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리모트뷰를 통해 안정적으로 로아의 대기열을 뚫을 수 있는데, 추가적인 팁으로는 원격제어 품질을 설정해 원격제어시 속도를 더 빠르게 할 수 있다. High Color나 True Color로 설정되어 있다면 화질은 좋지만 느리니 고속제어모드와 256color로 설정해두면 빠르다. 리모트뷰로 로스트아크 서버 대기열을 뚫어보자.

>

무튼 이렇게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통해 PC프로그램도 구동이 가능한데, 모바일 제어를 위해서는 엔터프라이즈 버전을 이용해야 한다. 무료 버전으로 체험도 가능하니 14일 동안 체험을 해보고 구매 결정을 해보자.

>

리모트뷰에서는 퀵 메뉴로 PC의 탐색기, 메모장, 그림판, 명령 프롬프트, 작업관리자와 같은 기능을 바로 실행할 수 있고 추가 설정할 수도 있다.

>

원격제어를 통해 cmd에도 원활히 접속할 수 있다. 게다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키보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니 앞서 로스트아크의 로그인이나 프로그램 로그인도 간단히 이뤄지고.

>

원격프로그램 리모트뷰는 내 PC 혹은 회사 PC의 환경을 모바일, PC환경에서 그대로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대학생이자 블로거로써, 어떻게 보면 회사원 개인이나 기업 모두가 느끼는 제일 큰 장점은 내PC의 파일이나 정보를 어디서든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일 듯 하다. 오늘 발표할 과제를 PC에 두고와도 빠르게 가져올 수도 있고 포토샵이나 캐드와 같이 스마트폰에서 구동하지 못하는 프로그램도 원격으로 제어가 가능하다.

>

여기에 리모트뷰에는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한 기능도 지원하는데, 원격제어 시작 시 원격지 화면 자동 잠금 기능을 이용해 외부에서 회사 컴퓨터를 제어할 경우 내가 제어하고 있는 내용을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또한, 원격제어 중일 때 원격지 PC의 마우스, 키보드 사용제한 옵션을 걸어서 본인 외에 다른 사람이 제어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고.

>

PC에 저장해둔 사진을 미처 편집하지 못했을 때 PC의 포토샵을 구동해 편집 후 저장까지 완료할 수도 있다. 그 후 메일이나 메신저를 통해 보낸 후 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도 저장하는 것도 가능하고. 활용법은 굉장히 무궁무진하다. 어쨌던 PC원격제어가 이뤄지는 거니까.

>

블로그 포스팅의 경우에도 내 PC에 저장된 사진들이 대부분이니 네이버로 로그인을 하고 글 작성하기를 누른 다음 하던 것처럼 바탕화면 폴더에 저장된 사진과 동영상을 가져와 포스팅을 어디서든 진행할 수 있다. 블로그 어플이 있더라도 사진이 없으면 포스팅은 못쓰니까 PC제어로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셈이다.

>

현재 알서포트 원격 솔루션 연말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데, 원격지원 리모트콜, 원격제어 리모트뷰, 화상회의 리모트미팅 패키지를 한 번에 사면 금액의 최대 40%를 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고 한다. 한 번에 알서포트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저렴히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알서포트 원격 솔루션 연말 프로모션 페이지 바로가기

>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지에서 아무 생각없이, 노트북과 모니터로부터 떨어져 있는게 좋겠지만 그게 사실 마음대로 되지는 않는다. 그래서 휴가나 연휴 필수품으로 원격제어 프로그램인 리모트뷰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거지만. 팀뷰어 평가판만료나 상업적의심으로 인해 세션초과가 되었다면 PC원격제어 프로그램으로 리모트뷰는 어떨까? 게임 원격 제어도 가능하니 대기열을 기다려야하는 신작 게임들에 대해 더 만족스럽게 플레이할 수도 있으니 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