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잘외우는법 : 헷갈리는 단어, 바로 알기! ­

영어단어 잘 외우는 법, 헷갈리는 영어단어 바로 알기

>

안녕하세요 여러분!
시원스쿨입니다 영어의 기본은 영어 단어입니다.

영어 단어를 잘 외우려면 어떤 공부부터 선행되어야 하나요?바로 영어 단어의 차이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확실하게 아는 연습이에요!
영어 단어 중에는 모양이 비슷한데 철자가 좀 달라서 헷갈리는 단어가 정말 많아요!
특히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초보자의 경우 비슷한 철자로 혼동되는 단어가 반드시 있을 겁니다.

귀로 듣기에 발음은 같으면서 철자 하나 차이로 전혀 다른 표현이 될 수도 있는 영어 단어!
오늘은 헷갈리는 비슷한 영어 단어 몇 개 확실히 배워가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

>

affect와 effect는 알파벳 한 글자만 달라서 발음도 모양도 비슷해 보입니다.

affect의 경우, ~에 영향을 미친다 또는 병이 들다라는 의미를 가진 단어이고, effect는 ~의 영향이라는 의미로 사용됩니다.

그럼 예문과 함께 두 영어 단어의 차이를 확실히 살펴볼까요?

>

>

>

철자의 차이로 비슷하지만 헷갈리는 단어, access와 excess!
접속은 ‘입장·접근’을 뜻하는 단어로 쓰이고 excess는 ‘지나침·과잉’의 의미로 사용되는 영어 단어입니다.

두 영어 단어의 차이, 예문을 통해서 확인하세요!

>

>

>

역시 철자 하나 차이로 전혀 다른 의미로 된 carton과 cartoon!
carton의 경우, 우리에게 생소한 단어이기 때문에 더욱 cartoon과 혼동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 carton은 연필 1다스, 1박스 등 갯수와 다발을 나타내는 것으로 이해하면 단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a carton of milk 우유 한 통 acarton of cigarettes 담배 한 보루

이렇게 한 묶음, 한 상자를 뜻하는 영어 단어로 쓰입니다.

반면 cartoon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만화”를 의미하는 단어!
그럼 두 단어의 차이, 예문으로 분명히 확인해 볼까요?

오늘 같이 배운 영어 단어를 잘 외우는 방법!
무엇보다 헷갈리는 단어를 잘 알고 있죠?시원스쿨에는영단어별로생활속에서활용하는방법을알려주는이시원선생님의영어단어강의가있습니다.

영어단어 때문에 골치아파하지말고 시원스쿨 강의로 깔끔하게 공부하세요!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