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남지 않은 5월 AP시험 자주 묻는 질문 모음 [AP학원]

>

시험 일정-AP시험은 매년 5 월에 치러집니다.

세부적인 AP시험 일정은 제 블로그 전글에 자세하 나와있습니다 :)​시험 장소- AP시험은 많은 고등학교와 시험 센터에서 실시됩니다.

학교에서 AP 시험을 관리하는지 교사 또는 학교 상담 교사에게 문의하십시오.​시험 채점- AP시험은 AP 교사 팀과 대학 교수가 작성하고 채점합니다.

>

시험 응시의 이점-대부분의 미국 대학은 높은 AP 점수에 대해 학점으로 인정합니다.

​AP시험에 재 응시할 수 있습니까?AP 시험은 1 년에 한 번만 치러 지지만 다음 해에 시험을 반복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보류 또는 취소를 요청하지 않는 한 두 점수가 모두 보고됩니다.

​AP 시험은 몇 번이나 재 응시할 수 있습니까?매년 AP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시험은 1년에 한 번 5월에 실시됩니다.

점수 보고서에는 하나 이상의 점수를 보류하거나 취소하도록 요청하지 않는 한 모든 AP 시험에 대한 점수가 포함됩니다.

​시험 당일에 먹거나 마실 물건을 가져올 수 있습니까?음식 또는 음료를 시험장에 반입 할 수 없습니다 . 시험 감독관의 허락하에 시험 1과 2 사이의 10 분 휴식 시간 동안 시험실에서 물이나 간식을 마실 수 있습니다.

​AP 시험의 평균 점수는 몇 점입니까?2019 AP 시험의 평균 점수는 2.91입니다.

모든 AP시험의 거의 60%의 학생이 AP 3점 이상을 받았습니다.

개별 시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AP점수 분포를 확인해주세요.​

>

​저희학교는 AP수업을 진행하지 않는 학교인데 AP시험에 등록 할 수 있나요?예. AP 시험을 관리하는 인근 고등학교 또는 인근 시험센터에 시험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 거주하지 않는 경우 AP 시험에 등록 할 수 있습니까?네 가능합니다.

한국의 경우에는 고양외고, 한국과학영재학교, 민족사관고등학교 정도가 AP시험장으로 지정되어 있어 여기에 연락하여 AP시험을 등록하시거나 직접 신청 하시려면 한미교육위원단 http://www.fulbright.or.kr/testing/ap

에 접속하셔서 시험 보고자 하는 과목들을 신청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현재는 접수기간이 아니라 불가능 합니다.

​객관식 질문에 잘못 대답하면 점수를 잃게됩니까?객관식 섹션의 총점은 올바르게 답변 된 질문 수를 기준으로합니다.

오답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으며 답변되지 않은 질문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