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즈와일 신디사이저 SP4-8 ※단독 특가※ 11번가 긴급공수 행사

>

안녕하세요 피스뮤직입니다^^오늘 11월 18일 금요일 11번가에서 커즈와일 신디사이저 SP4-8 단독 특가 판매 중입니다~!
!
11번가 긴급공수로 진행되는 행사로 오늘 단 하루!
!
 11번가 긴급공수를 통해 구매하시면파격적인 할인가에 추가 사은품까지 함께 모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커즈와일 신디사이저 SP4-8과 더불어 디지털피아노 할인 판매 중입니다.

>

오늘 긴급공수를 통해 커즈와일 신디사이저 SP4-8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신디사이저를 사용할 때 꼭 필요한 사은품도 추가 증정해드립니다.

특히!
!
고급 거미다리 스탠드로 증정해드리니 꼭 오늘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커즈와일 신디사이저와 디지털피아노를 구매하신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고급 우쿨렐레를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구매자분들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

>

커즈와일 SP4-8은 신디사이저 입문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입문용으로 많이 사용한다고 해도 국내에서는 잘 알려진 모델로 교회 반주용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커즈와일의 핵심 음원칩 MARA칩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피아노 사운드를 연출합니다.

자연스러운 피아노 사운드 덕분에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신디사이저입니다.

>

SP4-8은 고사양의 신디사이저와 달리 누구나 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연주자가 원하는 사운드를 각 뱅크에 저장해두고 빠르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라이브 연주시에 빠른 음색 변경에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

LAYER 기능으로 원하는 음색을 혼합하거나 여러 가지 소리를 구성할 수 있고자신이 원하는 자신만의 소리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 64개의 SET UP 음색과 자신만의 새로운 SET UP을 64개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사운드를 찾아 저장하고 자신만의 사운드를 만드는 모두 작업이SP4-8의 직관적인 컨트롤러 덕분에 쉽고 빠르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신디사이저 입문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도 쉽고 빠른 컨트롤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

사이즈나 무게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밴드나 이동이 잦은 연주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공연장이나 작음 카페에서 사용해도 좋습니다.

가성비가 아주 좋은 신디사이저로 강력 추천해드리는 모델입니다^^

>

>피스뮤직 본사 031-667-2630WWW.PEACEMUSI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