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개보조원 직무교육 수료증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

​​

>

중개보조원 직무교육 수료증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시간 중개보조원 등록과 수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았다면 오늘은 부동산 직무교육에 대한 이야길르 나눠볼까 합니다.

중개보조원이라면 무조건 들어야 하는 공인중개사 직무교육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너무나도 간단하게 온라인으로 중개보조원 직무교육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하는지 너무나도 궁금하시죠?​

>

​ 중개보조원이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보유하지 않으며 공인중개사로부터 급여를 받아 말그대로 공인중개사를 도와 일하는 사람을 중개보조원이라고 합니다.

전국 각 시 · 도지사로부터 위탁을 받아 실시하는 직무교육은 중개보조원들이 부동산 전문직업인으로서 직업윤리 및 부동산 관련 전문지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중개보조원 직무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 중교보조원 직무교육은 국토부 인가 단체인 사단법인 새대한공인중개사협회를 통해 이수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는 중개보조원 직무교육은 오프라인으로 모여서 받아야 되지만 현재 코로나와 같은 상황에서 오프라인으로 모여서 받기엔 어려움도 있고 덥고 많은 제약으로 힘드실 겁니다.

하지만 새대한공중개사협회에서는 간단하게 온라인 교육을 통해 중개보조원 직무교육 수료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 중개사무소 취업중인 중개보조원- 중개사무소 취업 예정의 개인.​- 반명함판(3x4cm) 사진 1매- 주민등록증- 교육신청서 1부- 교육비 4만원

>

​ 사이버 보주중개원 직무교육은 총 4시간으로 진행됩니다.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의 이해 2시간, 부동산 중개 전문 직업인으로써의 직업윤리(중개사고) 2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좌별 학습진도 100%(확습시간 및 페이지 진도)일 경우 교육 이서추리가 되며 이수 완료후에는 보주중개원 지무교육 수료증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사이버 뿐만 아니라 집합 직무교육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준비서류나 대상자, 과목도 온라인 수업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하지만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일정은 있지 않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이버 보조중개원 직무교육 뿐만 아니라 ‘신탁 부동산의 매매, 임대는 어떻게 하는가?’,’중도금까지 지불 후 계약이 깨지면 대응방안은?’,’가계약금은 반환청구가 가능한가?’,’가계약이 깨진 경우 중개보수는 소장받을 수 있는가?’,’계약금의 일부만 지불하고 익일에 계약금 잔액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는?’ 등 주로 공인중개사 실무업무 중 가장 많이 일어나는 사고의 해결방안을 위한 실질적인 교육을 온라인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