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해소법 쉬운 방법!

 스트레스 해소법 쉬운 방법!

스트레스는일시적으로나타나는경우에는업무,학업이런능력향상에도움이되기도하는데이것을해소하지못하고그래도내놓으면일상생활을못할정도의문제들이발생하게됩니다.

실제로 대다수의 전문가들은 공황장애, 우울증, 불면증 등 정신적 문제가 발생하는 대표적인 원인이 과도한 스트레스라고 언급하기도 하는데요.

문제는 많은 분들이 본인이 가진 마음의 고통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더 큰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학생, 주부, 직장인들에게 일상생활에서 하는 스트레스 해소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스트레스 해소법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본인이 현재 느끼고 있는 스트레스 지수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둘 필요가 있어요.

여러 가지 방법 중에서도 현대인이 선호하는 것은 자가진단 테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소를 가리지 않고 쉽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어요.

단, 이러한 방식은 전문가에 의해 진단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참고하는 것이 좋아요.

테스트 항목 중 7개 이상이 2개월 이상 지속되면 스트레스 노출 지수가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현재 본인의 지수가 높게 평가되고 있는 분이라면 관리방안을 모색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강 보조 식품으로 불면증, 스트레스, 피로 등을 해소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비롯한 수면건강,피로등이유기적으로영향을미치기때문입니다.

실제로 우울증, 불면증 등을 호소하는 분은 피로감, 우울증, 수면문제 등이 연쇄적으로 나타납니다.

또한 영양제는 다른 관리방법과 달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바쁜 현대인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다만 스트레스, 피로, 불면증, 우울증 등을 관리하기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는 성분조합도 중요하므로 이에 맞는 원료가 들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럼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영양제를 선택했을 때는 어떤 성분을 조사하는 것이 바람직할까요?

최근에는 파티미컬에 함유되어 있는 중요 성분들이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파티미컬이란 현대인이 겪고 있는 긴장, 스트레스, 피로 등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편안한 수면을 돕는 샤프란과 암시베두와 테아닌을 비롯한 다양한 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피로 건강에 유용한 홍경천 추출물과 우울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세인트존스워트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정신적인 요소를 종합적으로 갖추려면 각각의 성분에 대해 자세히 조사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그 성분에 대한 논문 자료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경청추출물]홍경천 추출물은 피로 건강 관련 시장에서 쉽게 만날 수 있을 정도로 피로 개선 효과가 높습니다.

실제로 홍경천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쉽게 피로해지는 분들 사이에서는 반드시 확인하는 편입니다.

홍경천 추출물에 대한 논문 자료를 보면 그 추출물을 섭취한 그룹의 피로도가 감소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학술지에서는 항피로 지수가 증가한 결과를 살펴 보았습니다.

따라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감을 느끼기 쉽다면 성분 함유 여부를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샤프란과 암술]불면증을 앓고 계신 분들이라면 수면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샤프란과 암술에 대해 들어보셨을 거예요.

샤프란 꽃의 암시베두 부분에서 추출된 것으로 수면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예로부터 다양한 논문 자료가 나오고 있으며, 현재도 다양한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샤프란은 암시베두에 관한 학술지에 따르면, 이 성분을 섭취한 대상자의 수면장애가 개선되어 수면의 효율성, 수면시간 등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수면이라는 것은 체력 회복 외에 뇌 건강에도 영향을 주는 만큼 평균적인 숙면을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하는데.

만약 수면문제를 호소하는 분들이라면 해당 성분을 확인하고 건강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테아닌]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으신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불안과 긴장감을 느끼셨겠지만

테아닌은 스트레스로 인해 일어나는 긴장감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고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테아닌을 섭취한 그 루프를 대상으로 행해진 연구 자료를 조사하면, 릴렉스 한 상태로 보여지는 알파파(뇌파)가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영양제를 선택할 때 필수 확인이 필요한 것입니다.

[세인트 존스 워트]

마지막으로 알려드리는 성분은 우울한 감정을 달래주는 효과가 있는 세인트 존스 워트입니다.

천연 항우울제라고 불릴 정도로 효능이 널리 알려져 있고 우울 관련 논문 자료도 대거 확인되었는데요.

세인트 존스 워트를 섭취한 그룹에서 우울증을 나타내는 척도 점수가 낮아지고 스스로를 평가하는 점수가 높아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스트레스 해소법 중에서도 건강기능식품 선택방법인 퍼지티미컬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트레스라는 것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일어나며, 우울증이나 불면증 외에도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파지티미칼이 함유된 영양제 외에도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원고는 소정의 비용을 지불하셨습니다만, 퍼지티미컬과 여러가지 방법에 대해 조사해 작성한 원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