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한복대여는 비단 궁전, 고급스럽고 우아함이 이유 있는 선택!

 

아이산에는 한복의 예쁜 물건이 많았는데 창원 한복금궁에서 협찬했다.

이거예요!
무엇보다 3대에 걸쳐 이어져 내려왔기 때문에 100년 이상 전통 가옥으로, 전통 주문 제작 뿐 아니라 한국에서 한복 대여를 처음 시작한 가게라고 합니다.

제목이 뭐야✨이 정도면 넘을 수 없는 벽이에요?

특히 창원 매장은 모두 한복이고 매장은 2층에 있습니다.

100% 예약제로 진행되며 주말 예약은 1시간 간격으로 2팀씩 방문한다.

그렇지요 보통 일주일 전에 예약이 마감된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직장인이기 때문에 평일 저녁 또는 주말에 모여 반드시 예약은 필수>_<

1인당 3-40분 소요되며 ,2인 1시간, 4인 단체팀은 2시간 정도 소요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한복은 드라이하셔야 하기 때문에 상담예약시 착용불가라는 점 잊지마세요!

아니, 네이비가 너무 고급스럽지 않나 만들어진 차, 깨끗하다, 우아하고 고급스럽고 세련되어 혼자서도 할 수 있네.굉장히 TT

남성만의 네이비로도 입을수 있어 이데스 (울음) 아무래도 신부님들은 화이트, 부논이 하고 싶어하시잖아요!
너무 예쁘고 신부님같은 느낌으로 만신창이 되어버린다…..

보통 렌탈은 인기가 많아 들판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혼례 주재님은 2~3개월 전에 찜을 먹으러 가십니다.

저도 급하게 갔어요.최대한 빨리 가는만큼 선택의 폭도 넓고 빠지면 만들어서라도 챙겨드린다고 하기에 마인드 GART

내가 맞추는 것도 아닌데 내가 다 꽃다발 먹고 와버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현재 1~2월에 결혼식을 예정하고 계신 분들이 오고 있어요.저도 2월에 결혼식과 12월에 예약을 하러 갔었던 것 같습니다.

신부님달~ 창원 한복대여는 비단궁 임미다 한곳에서 오래 그일을 하실분들은 그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급스럽고 우아함은 금궁에서!

https://www.instagram.com 팔로워 462명, 팔로잉 642명, 게시물 158건- 비당궁 결혼식 한복, 창원 한복, 창원 웨딩 박람회(@bidangung)씨의 Instagram 사진과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여기에서 더 자세한 사진과 내용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