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침구 모달 이불 세트로 여름에 시원하게

 특히 여름이 되면 호캉스에게 호텔에서 자던 부스럭거리던 호텔의 침구가 생각납니다.굉장히 시원하잖아요.잠시 집에 호텔 불 느낌이 너무 좋더니 60수 이불 침구세트로 장만하고 잤어요.하지만 단점이라면 주름이 너무 많이 잡혀 좀 다려야 한다는 것ㅠㅠ씻으면 심한 주름이 져 호텔에서 꺼칠꺼칠한 부드러움은 찾기 어렵다는 것이죠.어려서 어른이 풀을 먹인다고 해요.그래야 바삭바삭한 느낌이 들고 저는 관리가 좀 힘들었거든요.

요즘 여름에는 모달처럼 이불을 계속 덮어요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 모달이불이에요7,8년전쯤 백화점에 이불사러 갔다가 알게된게 시작이며, 지금까지 계속 모달불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마치 구름을 덮는 듯한 느낌입니다. 또 시원한 느낌까지 들어서 바로 제 것과 아이의 것을 준비하고 돌아온 적이 있습니다.그때 정말 기백이 만원 넘게 샀는데 한동안 카드 값에 허리가 부러져 쇼핑도 못했는데 이번에 코지네스트 쇼핑 갔을 때와 비교하면 정말 좋은 가격과 품질에 눈이 동그래졌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더운 여름에 쓰는 시원한 느낌의 인견 패드를 보러 나갔었어요.가격이좋고행사할제품만고르면아주좋다며싸고질좋은것으로고르기로마음먹었는데요.예쁜여름침구를보니나도모르게여기서보게되었는데요.

보다 보니 행사 중에는 양질의 것과 지금 사용하고 있는 여름 이불에 적합한 것도 많았는데, 정작 제 눈을 사로잡은 것은 가게 안의 모달 이불 세트였습니다.호텔이 이불 못지않은 부드러움으로 인해 희미하게 졸음이 쏟아지는 것 같습니다.지금은 호텔도 모달이불을 많이 쓰지만 그때까지만 해도~

혹시 모달 이불 소재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나뭇가지나 껍질에서 얻은 섬유라고 쉽게 생각하시면 돼요.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아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인기입니다.덮으면 가볍고 따뜻해요.여름은 시원하고 부드럽고.물론 두께에 따라 여름과 겨울에 덮는 이불로 나눌 수 있습니다만, 소재의 특성상 이불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참, 요즘 보니까 텐셀이라는 섬유처럼 옷가지에도 많이 쓰이던데? 얇고, 공기가 잘 통하고, 부드럽고, 여름 옷감으로 딱이네요.

마치 제가 점찍은 모달 세트는 호텔 침구처럼 예쁜 세트였어요’엘레인모달’에서 그린 컬러가 아주 상큼하게 느껴졌어요.작은 들꽃 같은 무늬와 초록의 싱그러운 잎이 잘 어울려서 봄, 여름, 가을까지 질리지 않고 소화해 냈어요.무엇보다 손을 댔을 때 감촉이… 우와… 집에서 침대에 세팅해 놓으면 호텔 침구 못지 않아요

호텔에서 많이 본 것 같은 침구 같죠?한눈에 봐도 자잘한 육십수쯤 되어 보였습니다.광택이 은은하게 있어 더욱 고급스럽습니다.메이 릴리라는 이름의 호텔 같은 여름 이불 세트를 찾았거든요역시 예쁜 그 자체네요~~ 하지만 아이를 키우면서 저 화이트는 정말 관리가 조금 어려워서 깨끗하게 세탁해서 옷장에 넣어둔 혼자서 저희 호텔은 모달 이불 세트로 셋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굳어지네요

호텔 이불 세트는 그 혹은 거꾸로 돌아가는 소리와 시원한 촉감, 따뜻함이 매력이라면 모달 침구는 구름을 덮은 듯한 가볍고 따뜻하며 피부에 닿는 부드러움이 특징입니다.면과 목섬유 모두 호텔 침구 이불 세트로 되어 있어서 좋네요.시대에 따라 인기있는 것도 많이 바뀌는 것 같네요, 60도 좋지만, 호텔의 모달 이불로 장식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별로 여행을 못 간다 그런데 사람들은 집을 더 편하게, 호텔 같은 느낌으로 꾸미는 것을 좋아한다는 기사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물론, 저도 그래서 부스럭거리는 침구를 준비했지만 씻고 나서 주름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모달로 하면 좋았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다림질을 따로 하지 않아도 주름이 별로 생기지 않고, 손질도 편해요. ^^

보고 있으면 이불 패브릭 원단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만, 이것을 참고로 구입하시면 좋다고 생각합니다.빨래 방법까지 있어서 너무 좋은 정보였거든요

원단마다 피부에 닿으면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따뜻하거나 시원하거나 각각의 특성에 맞게 계절에 맞게 준비하는 것이 숙면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특히 계절에 따라 침구를 바꾸는 경향이 있는데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에는 침구 세팅만큼 좋은 것이 없습니다.여름에는 차렵 이불이 특히 사용하기 좋습니다.

저에게 필요한 인견 패드도 눈에 많이 들어왔어요서늘한 느낌으로는 다음이 인견인 모양이다.마는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물세척을 해도 좋은 인견이 좋네요.

올해는 너무 더워서 그런지… 선선한 느낌의 원단으로 옷도 만들어 나오는 것을 보면, 최소한 침구로 이불 정도는 계절감에 맞게 시원한 여름에 날 수 있는 것으로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여름 이불이 초가을까지 사용하기 좋습니다. 플랩 린넨 세트는 이름 그대로 린넨 소재로 역시 시원한 느낌의 컬러는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베이지 세 가지가 있으며,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아 보였습니다.

소니아 린넨이라는 이름의 침구도 짙은 파란색이 너무 시원해 보여서 고민이다.여름 침구세트로 뭐 살래?

이게 딱 봐도 광택이 엄청 났는데 가까이 가보면… 실크와우~!! 대박, 정말 강력한 부드러움이 멋있었어요.

피오니 침구에 컬러가 꽃과 꽃이라서 그런지 차렵이불 하나로 너무 화려해 보였어요시부모님께 드리는 예단으로 준비됐으면 좋겠습니다.고급스럽고,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습니다.

그런 걸 생각해보면 선물로 쓰기 좋은 것이 눈에 들어왔어요.간단한 것도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타올 담요 정도는 손님이 이불로 준비해 두어도 괜찮을 것 같았고.

아이 방을 꾸미는 데 좋을 가 귀여운 침구도 있네요역시 애기 어릴 때는 캐릭터 침구가 최고예요 ^^

여러 가지 세트가 있고 구경하는 것이 즐거웠습니다.한쪽에 거위 속이 줄지어 있어서 또 구경할 수밖에 없었습니다.클래스가 있어도 거위도 모두 똑같지 않고 차이가 있기 때문에 무게, 그리고 어디에서 생산된 거위인지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도 처음에는 싼 것을 샀다 그런데 우연히 좀 비싼 걸 선물받았어요. 그걸 어느 나라나 여름에도 거위를 덮는다고 해서 말도 안 되는 얘기였는데 여름에도 시원하고 겨울에도 따뜻한 게 거위 이불이라는 얘기를 직접 써 보고 깨달았죠.

쿨링 냉감의 베개와 바디 필로우, 얼마나… 하는 마음으로 손을 내밀었는데 어머나, 너무 시원한 냉감에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 이거 사고 싶은 거 지출이 많아서 고민했는데 후회하게 되네요울퉁불퉁 엠보싱이 더 냉감해요다 마음에 들어서 많이 고민했어요.여름 이불과 인견 패드 등 별도 구매도 좋지만 이왕이면 집집마다 틀어박힌다는 요즘, 호텔처럼 편안한 집안 분위기를 꾸미는 게 또 드세이라 저도 모달 이불을 호텔식으로 세팅해 볼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옛날보다 가격대도 너무 경제적이어서 아이의 침구도 모두 모달로 바꾸고 싶어졌습니다. ^^ 우리집도 호텔이불처럼 사각이불 셋팅 프랑선 집들이가 한번 있어야겠네요~!! ^^ 무더운 여름 침구세트 준비로 시원하게 내놓고 싶어요.

맞다, 이쪽에서는 구입 시 선물도 있으므로 좋은 상품과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인형과 캐릭터 가방이 너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