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승마체험 , 오설록 티뮤지엄 근처 서광승마장에서 .

가족승마체험 제주 서광승마장 오솔록티뮤지엄 또 못가

>

춘이가 제주도에 왔으니까 말을 타보고 싶다는 말을 제주도에서 승마체험은 처음이네요.그것도 우리 가족 모두 함께!
사진은 흐린 날씨였는데 역광보정을 하니 멋지네요!
이번 제주도 여행 중에서 단시간에 가장 큰 지출을 한 곳이다.

그 이유는 생각지도 못했던 춘이의 충동구매.

>

여행 마지막 날 부지런히 렌터카를 반납하는 시간에 맞춰 숙소로 가다가 시간이 맞으면 승마체험을 하자고 했습니다.

소셜로 검색했더니 가는길에 히카리승마장의 서치~ 아…여기는 바로 앞에 오솔록티 뮤지엄이 있었다고 합니다.

나도 가보고 싶었지만 츄란츄니랑 남평이는 주차장에 꽉 찬 차를 보고선 “꼭 뭘 가야 돼”라고 (TT)시간도 다가오고 비도 추적해서 아쉽지만 팟츠후에 꼭 갈꺼야!
!
반드시!
웃음

>

뒤에 보이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도 가볼만 하다던데… 이번엔 시원한 가을에 와서 오소록티뮤지엄과 항공우주박물관에 꼭 가봐야겠다.

물놀이하고 승마해~~즐거운 튀니♡

>

소셜로 바로 구입해서 쿠폰이 날아올 때까지 조금 기다렸다가 저희는 승마 더블코스에서 인당 1만원에 결제를 하고 핸드폰을 보여주었더니 이렇게 티켓을 줬어요.

>

말을 타고 싶다더니 그냥 제주 동부로 가는 코스를 과감하게 통과했는데 광치기 해변 승마 체험이 너무 아쉬웠어요.가격도 정말 착하고 (5천원) 사진 찍기에 아주 멋졌어요.다음에는 거기도 가보자!

>

막상 승마체험을 하기 전에는 그냥 하나부였는데 승마체험이 기억에 남는다는 말을 하면 왜 이렇게 통통하게 나오는지 ww 카우보이 모자와 조끼를 입고 멋을 부려봅니다.

언제나 V

>

우리 가족이 구입한 더블 코스를 보면, B코스 1번, A코스 1번, 이렇게 돌아오는 코스였던 것 같습니다.

맞나요? 너무 금방 기억이나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

>

표를 보여줬더니 우리가 탈 말들이 정해졌어요.말을 걸어주시는 직원의 설명을 듣고 사진도 찍었습니다.

들은대로 www

>

아이들이 앞장서는 것은 긴장했던 것 같은데, 저절로 제주도에서 첫 승마 체험이라 기억에 남으시나요?

>

이번 제주도 여행 중 짧은 시간에 가장 큰 지출은 바로 이 사진입니다.

직원이 DSLR로 찍어줍니다.

다양한 포즈로, 그리고 핸드폰으로 찍어주세요.승마 체험이 끝나면 구울 거냐고 묻는… 아시죠?근데 준이는 굉장히 자연스럽게 액자를 고르고 있거든요푸하~~!
!
!
가족사진으로 액자하고 싶대요.(25,000원권에) 가장 제주스러운 액자를 선정하여 2017년 나의 가족사진으로 결정.이렇듯 제주도 첫 승마체험을 마무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