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회복 능력
체력 회복 능력
경주 거리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예) 단거리 = 65 / 마일 = 70 / 중거리 = 75 / 장거리 = 80
(↑정확한 수치↑이것은 샘플 설명입니다.
)
(장거리가 최고 효율을 회복함 / 단거리가 최저 효율을 회복함)
일식
직선에서 지구력을 얻으십시오.
임의의 직선
체력회복 0.055
스트레이트 회복
직선상에서 스태미너를 약간 회복
임의의 직선
체력회복 0.015
원호의 마에스트로
군더더기 없는 코너링
체력 회복
랜덤 코너
체력회복 0.055
코너 복원
군더더기 없는 코너링
약간의 체력 회복
랜덤 코너
체력회복 0.015
강철 같은 의지
레이스 초반에 막힐 때
강한 의지를 품고 지구력 회복
초반 레이스 / 전방 차단 > 1초
체력회복 0.055
징후
레이스 초반에 막힐 때
체력을 숨기고 회복하십시오.
초반 레이스 / 전방 차단 > 1초
체력회복 0.015
깨지지 않는 마음
경주 도중에 추월당하면
체력 회복
레이스 중반 / 순위 하락
체력회복 0.055
얼굴을 잡다
경주 도중에 추월당하면
약간의 체력 회복
레이스 중반 / 순위 하락
체력회복 0.015
내 동풍
레이스 도중 포위되었을 때
체력 회복
중간 레이스 / 1초 이상 모든 경로(전면 및 측면) 차단
체력회복 0.055
악마의 차가움
레이스 도중 포위되었을 때
약간의 체력 회복
중간 레이스 / 1초 이상 모든 경로(전면 및 측면) 차단
체력회복 0.015
아오하루 연소바디 (사진 나오면 첨부할게요)
아오하루의 영혼이 도중에 타오른다
레이스 중 팀원의 총 지구력
높을수록 체력이 회복됩니다.
무작위 미드레이스
지구력 회복 약 0.055
아오하루 뇌관
아오하루의 영혼이 도중에 타오른다
레이스 중 팀원의 총 지구력
높을수록 스태미나 회복이 쉬워진다.
무작위 미드레이스
지구력 회복 약 0.015
짜내다
레이스 종료 시 많은 스킬을 발동하면,
약간의 체력 회복
레이스 종료 / 발동 스킬 3개 이상
체력회복 0.015
삼칠
남은 거리가 777m일 때
나는 조금 행복하다
남은 거리 777m
체력회복 0.015
상황파악
레이스 도중에 뒤쳐지면
성능이 조금 떨어짐
단거리 / 미드 레이스 랜덤 / 배치 비율 > 50% (챔피언스 미팅에서 6-9위)
체력회복 0.015
통찰력
레이스 초반에 뒤처지면
전력 소모가 적다
마일 / 레이스 시작 시 무작위 / 리더보드 비율 50% 이상(챔피언스 미팅에서 6~9위)
체력회복 0.055
발전을 지켜봐
레이스 초반에 뒤처지면
조금 더 적은 전력
마일 / 레이스 시작 시 무작위 / 리더보드 비율 50% 이상(챔피언스 미팅에서 6~9위)
체력회복 0.015
파이오니어 (받는대로 사진 첨부할게요)
레이스 중간에 선두를 달리고 있을 때
전력 소모가 적다
중거리 / 레이스 종료 랜덤 / 리더(1위)
체력회복 0.055
관점
레이스 중간에 선두를 달리고 있을 때
성능이 조금 떨어짐
중거리 / 레이스 종료 랜덤 / 리더(1위)
체력회복 0.015
디바인스텝 (사진 받으면 첨부할게요)
좌우로 움직이는 데 더 적은 힘이 필요합니다.
중간 거리/차선을 안쪽 또는 바깥쪽으로 이동
체력회복 0.055
쉬운 단계
좌우로 움직이는 데 약간의 힘이 듭니다.
중간 거리/차선을 안쪽 또는 바깥쪽으로 이동
체력회복 0.015
냉각
직선으로 진입하면서 숨을 들이마신다.
에너지 소모가 적다
장거리 / 무작위 직선
체력회복 0.055
깊은 숨
직선으로 진입하면서 숨을 들이마신다.
성능이 조금 떨어짐
장거리 / 무작위 직선
체력회복 0.015
위기의 힘
힘이 다할 때
달리는 에너지가 되살아난다
원거리 / 남은 스태미나 스태미나 소진
체력회복 0.055
기갑 탱크
힘이 다할 때
달리는 에너지를 쉽게 되살려줍니다.
원거리 / 남은 스태미나 스태미나 소진
체력회복 0.015
VIP 프리패스
추월의 마음이 솟아오른다
에너지 소모가 적다
장거리 발동/따라잡기(우마무스메가 눈앞에 나타나서 따라잡기 위해 가속할 때)
(탈출 선입 선출)의 요령이 있으면 발동 확률이 높아집니다
체력회복 0.055
능숙한 패스
추월의 마음이 솟아오른다
성능이 조금 떨어짐
장거리 발동/따라잡기(우마무스메가 눈앞에 나타나서 따라잡기 위해 가속할 때)
(탈출 선입 선출)의 요령이 있으면 발동 확률이 높아집니다
체력회복 0.015
스태미나 그리드 (사진 받는대로 첨부할게요)
레이스 도중에 뒤쳐지면
정면에서 약간의 인내가 필요합니다
지구력 / 레이스 종료 시 랜덤 피니시 / 5위 이상(챔피언스 미팅에서 5~9위)
(유저) 체력회복 0.035 / 체력회복 -0.01
스태미너 먹는 사람
레이스 도중에 뒤쳐지면
최전선에서 매우 적은 체력이 필요합니다.
지구력 / 레이스 종료 시 랜덤 피니시 / 5위 이상(챔피언스 미팅에서 5~9위)
(유저) 스태미나 회복량 0.015 / 스태미나 회복량 -0.005
말괄량이 우마무스메
경사면에서 더 적은 전력이 필요합니다.
도주 / 오르막 진입
체력회복 0.055
기세로 밀다
경사면에서 약간 더 적은 전력이 필요합니다.
도주 / 오르막 진입
체력회복 0.015
긴장을 풀다
레이스 시작 시 더 적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레이스 시작 시 우선 순위/랜덤성/순위 비율 50% 미만(챔피언스 미팅 기준 1~5위)
체력회복 0.055
체력을 유지
레이스 초반에 힘이 조금 약함
레이스 시작 시 우선 순위/랜덤성/순위 비율 50% 미만(챔피언스 미팅 기준 1~5위)
체력회복 0.015
탑 플래너
레이스 중간에 더 적은 전력
Leading / Mid-Race Random / 순위 비율 50% 이하(챔피언스 미팅 1~5위)
체력회복 0.055
좋은 위치 후에
레이스 중간에 힘이 약간 떨어짐
Leading / Mid-Race Random / 순위 비율 50% 이하(챔피언스 미팅 1~5위)
체력회복 0.015
울버린
레이스 도중 스태미나 재생
선두/중간 레이스 무작위
체력회복 0.055
자양물
레이스 중 포즈
선두/중간 레이스 무작위
체력회복 0.015
안심하다
레이스 종료 시 설정
랜덤 레이스의 선착순/종료
체력회복 0.055
짧은 휴식
레이스 종료 시 스태미나를 약간 회복합니다.
랜덤 레이스의 선착순/종료
체력회복 0.015
조용한
레이스 도중에 뒤쳐지면
체력 재생
선착순 / 후반전 랜덤 / 랭킹확률 50% 이상 (챔피언스미팅 기준 5~9위)
체력회복 0.055
차분한 호흡
레이스 도중에 뒤쳐지면
약간의 체력 회복
선착순 / 후반전 랜덤 / 랭킹확률 50% 이상 (챔피언스미팅 기준 5~9위)
체력회복 0.015
잠자는 사자
경주 중간에 다리를 저장
전기 사용량이 적다
추적/중간 레이스 무작위성/원거리 위치 비율 75% 이상(추격이 많은 레이스에서는 발동이 불안정할 수 있음)
체력회복 0.055
뒤에 기다려
경주 중간에 다리를 저장
에너지가 조금 덜 든다.
추격 / 랜덤 중간 레이스 / 범위 내 위치 비율 75% 이상 (추격이 많은 레이스에서는 발동이 불안정할 수 있음)
체력회복 0.015
방과 후 전문가
하강에 더 적은 전력이 필요합니다.
추격/출발 입장
체력회복 0.055
내려가는 길에 재미
내리막길에서는 약간 더 적은 힘이 필요합니다.
추격/출발 입장
체력회복 0.015
시원한
앞이 막힐 때 조용함
자세를 약간 조정하십시오.
1초 동안 트랙/포워드 일시정지
체력회복 0.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