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씨조씨]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게임 로얄 487754-410★Nike Air Tailwind 79 Game Royal/나이키 구매대행/미국 구매대행

안녕하세요. 오씨조씨에서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상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게임 로얄 487754-410★Nike Air Tailwind 79 Game Royal” 을 구매대행 해드립니다.

>

>

>

>

>

>

​요즘 최신상으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데요.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중에서도 이 “게임로얄” 색상만매쉬 소재로 되어있어 여름에 신으실 수 있습니다.

아주 시원해요. ^^아래 디테일을 확인해보세요~​

>

​뽕뽕 뚤린게 정말 시원하겠죠?​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고요.주문가능 하신 사이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이즈를 보니 남녀공용인 신발이네요.US 사이즈에 맞춰서 주문해주시면 되시고요.사이즈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오씨조씨 블로그 공지사항에서”미국 신발 사이즈” 콘텐츠를 확인 해 주세요.​실시간으로 품절이 되고 있는 상품이니구매를 원하실 때에는 꼬옥~ 사이즈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씨조씨에서”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게임 로얄 487754-410★Nike Air Tailwind 79 Game Royal” 을 구매하시고 싶다면…​블로그 댓글 또는 카카오톡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카톡 추가 “오씨조씨”​

>

​문의주시면 구매대행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톡으로 구매대행 비용, 주문서 작성, 결제 등모든 것이 이루어질 예정이니 꼬옥~추가해주세요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