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상 오리온 스타일로 득템! 블랙야크 키즈 제로퍼 초등학생 패딩

 

올해는 단풍구경도 못갔는데 입동도 지나고 날씨가 너무 추워요.지난 주에 드레스 룸을 정리해 보니, 겨울 패딩이 작아져서 새로 준비했어요.

아이들이 크지 않은 것 같아도 옷을 입혀보니 많이 컸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BK컬링E패딩재킷 네이비 이번에 새로 준비한 초등학생패딩은 블랙야크 키즈야상형 헤비다운자켓으로 세련된 스타일에 보온성을 높인 제품으로

20FW 시즌부터 시작된 블랙야크 키즈 제로퍼 캠페인의 취지에 맞게 페이크퍼와 RDS 다운을 사용하였습니다.

블랙야크 키즈 제로퍼(ZERO_FUR) 캠페인은 동물의 고통을 ‘0’으로 줄이자는 의미의 윤리적 소비를 지지하는 캠페인입니다.

제로퍼 캠페인 참여를 위해 전국 블랙야크 키즈 매장에서 스티커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아이와 함께하는 마음으로 휴대전화와 학용품에 스티커를 붙였습니다.

BK컬링E 패딩자켓 (가격 : 000원) 사이즈 110,120,130,145,155,165

색상은 저희 아이가 입고 있는 소프트 인디고 이외에 라이트 베이지, 파인 그린 세 컬러로 출시되었는데 세 컬러 모두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구요. 겨울에는 어두운 색상만 고집했는데 이런 화사한 컬러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블랙야크키즈 BK커링 E패딩은 여아전용 야상형 헤비다운패딩으로 특히 풍성한 퍼가 매력적입니다

동물복지를 위해 2020년 겨울 아우터의 모든 제품 후드에 리얼 퍼 대신 페이크 퍼를, 충전재는 RDS 인증을 거친 패딩만 사용하였습니다.

RDS는 (책임다운기준)의 약자로 살아있는 조류의 깃털을 강제로 채취하는 비윤리적인 동물학대 행위를 하지 않으며, 깃털 생산에서부터 제품 완성까지 모든 단계가 윤리적으로 정당할 때 발급되는 인증마크입니다.

자켓 안쪽에 RDS인증마크가 붙어 있습니다.

후드부분의 퍼는 무려 9센티 길이와 아주 풍성하고 빛에 따라 달라보이는 그윽한 컬러가 매력적입니다.

인조퍼지만 리얼퍼 못지 않은 퀄리티로 추운 겨울 찬바람에도 끄떡없구요.

후드티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세탁이 용이하며, 두 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습니다.

우리아이는 초등학교 3학년이고 신장 145cm, 체중 33.5kg으로 마르고 키가 큰 체형입니다.

블랙야크 키즈 155사이즈 패딩을 입었지만 살짝 여유있는 사이즈에 무릎위 길이감으로 활동하기에도 편해요

허리부분에 스트링이 있어서 허리라인을 잡아주면 날씬해 보이면서 또 다른 느낌으로 입을 수 있어요.

방풍기능이 뛰어난 립조직 라미네이트 원단에 충전재는 거위솜털80%, 깃털20%로 겨울철 찬바람에도 괜찮습니다!

야상형 다운이라 표면은 매끈매끈해 보이지만 안쪽에서 보면 충전재가 방마다 많이 들어 있습니다.

안감은 민트색 컬러로 센스 넘칩니다!

소매는 이중으로 되어있어 벨크로로 조절이 가능하니 겨울 추위에 찬바람에도 끄떡없으시죠!

#제로퍼 #ZEROFUR 캠페인 참여중♥

재킷 양쪽에 포켓이 있어요.안쪽에 주머니가 따로 또 있어요. 아이들은 주머니에 왜 그렇게 집착하는지 주머니가 있으면 아주 좋아했어요.

지퍼로 목까지 꽉 조여주며, 버튼까지 채워주면 보온성 높음!
!
야상 스타일은 무게감이 조금 있지만 가벼워서 아이가 있습니다.

아직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지 않았지만, 블랙야크 키즈 패딩만 입는다고 하니 초등학생 패딩으로 추천합니다.

올 겨울도 많이 춥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한파가 오기 전에 월동 준비를 마치고 너무 든든해요.

그동안 초등학생들의 패딩은 세련되기보다는 보온성에 중점을 둬 디자인면에서 많이 아쉬웠지만 블랙야크 키즈 BK컬링 E패딩은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하게 입을 수 있어 마음에 드네요!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 인기있는 디자인은 사이즈가 곧 품절되어 구입이 어려워질 것입니다.

미리 준비해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