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페인팅 디즈니 보석십자수 알라딘 커플!! ..

>

:​집콕즐기기!
!
큐빅페인팅!
!
디즈니!
!
DIY 알라딘!
!
보석십자수!
!
아이러브페인팅 알라딘 커플!
!
​:

>

:​심난한 마음의 안정은 물론집콕즐기기를 위한 클로버의 선택.아이러브페인팅의 디즈니 시리즈DIY 알라딘 중 알라딘 커플을 준비!
!
​:

>

:​민트색 상자에 담겨온 DIY 알라딘은 40cm * 50cm 크기의 액자형의알라딘 커플 큐빅페인팅 패키지 랍니닷!
!
​:

>

:​완성작도 미리 볼 수 있으며디즈니 코리아 마크도 확인이 가능!
!
​:

>

:​보석십자수가 처음인 분들을 위해그림으로 큐빅페인팅 진행 방법이 설명!
!
​:​캔버스의 기호와 동일한 기호의 큐빅을캔버스에 차례차례 부착하면 된답니닷!
!
​:

>

:​캔버스에 빼곡한 기호들이지만하다보면 무서운 집중력이 생겨서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게 되니 주의!
!
​:

>

:​아이러브페인팅 알라딘 커플은 총 47개 컬러의 큐빅의 구성!
!
(일 부 큐빅은 2봉씩 있답니닷!
!
)​:

>

:​캔버스의 기호와 색상표의 동일 기호의큐빅을 선택해서 부착하는 보석십자수는산만한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며스트레스 심한 성인들을 위해서도 딱!
!
​:

>

:​큐빅페인팅 진행을 위해서 필요한트레이와 고체풀, 전용펜과 교체펜,벽걸이, 여뷴의 비닐팩도 구성에 포함!
!
​:​보석십자수 전용펜은 한 개씩 진행을 하거나3개의 큐빅을 한번에 부착이 가능한데3개 펜을 6개, 10개 펜으로 교체가 가능하며삐둘어진 큐빅들 정리를 위한 도구도 있어서가로, 세로 반듯하게 큐빅페인팅이 가능!
!
​:

>

:​클로버는 보석십자수를 오래전부터 해서알라딘 커플 정도의 사이즈는 번호순으로 진행!
!
(가로 100cm 이상인 경우는 한쪽 모서리부터.. )​:​1번 큐빅을 트레이에 적당량 덜어준 후트레이를 좌우로 살살 흔들어 주면 되는데​:

:​큐빅이 담긴 트레이를 살살 흔들어 주면트레이 홈에 큐빅이 정렬이 되어서하나씩 콕 찍어 부착하면 된답니닷!
!
​:

>

:​보석십자수 전용펜과 고체풀을 준비,펜으로 고체풀을 꾹 눌러 구멍이 나게 하면펜 안에 고체풀이 쏙 들어가게 되는데요렇게 해서 큐빅을 쉽게 집을 수 있답니닷!
!
​:

>

:​갠적으로 심난한 일이 있어서…뭔가에 집중해서 잊고 싶을 때,아이러브페인팅의 큐빅페인팅으로잡 생각은 떨치고 집중 모드!
!
​:

:​큐빅을 콕 찍어서 꾹 부착하면 되는데클로버의 무서운 집중력 만큼큐빅페인팅 진행 속도도 UP!
!
(오래 하다보면 빨라지더라구요..)​:

>

:​디지느 DIY 알라딘….노란컬러의 로고도 왜캐 이쁜지….​:

:​시간이 맞지않아 못 보았던 드라마는정주행 다시보기로 플레이 중인데소리만 듣고 눈과 손은 큐빅페인팅에 집중!
!
​:

>

:​한 번 시작하면 시간가는줄 모르고무서운 집중력을 발휘하다 보니하루만에 이만큼이나 완성을 했답니닷!
!
​:

>

:​2주정도 다른 작품을 진행하다가다시 DIY 알라딘 보석십자수로~~~​:

>

:​콕 찍어 꾹 부착하기만 하면반짝반짝 빛나는 보석십자수 변신!
!
​:​작업 상황이 바로바로 보이는 통에늦은 시간에도 손을 놓지 못하고…​:

:​한 칸 한 칸 체워나가다보면잡 생각은 사라지고 마음의 안정..이래서 클로버가 아이러브페인팅의다양한 큐빅페인팅에 푹 빠져버렸어요..​:

>

:​집중을 한 만큼 보이는 결과에성취감으로 인한 뿌듯함도 굿!
!
!
​:

>

:​한 컬러, 한 컬러 체우다 보면…완성작이 궁금해서 또 집중…​:

>

:​어느덧 90% 완성을 하고…마지막 컬러 큐빅만 남았답니닷!
!
​:​뷰지런히.. 부지헌히….로락가락 장맛비로 집콕즐기기엔아이러브페인팅 보석십자수가 제격!
!
​:

>

:​짜잔~~~ 드디어 완성!
!
!
잡시 다른 작품을 한 시간을 빼고디즈니 알라딘 커플 완성하는데 4일…​:

>

:​방문에 걸어놓았는데 조명을 받을면반짝 반짝 빛나서 더 예쁜 알라딘 커플!
!
​:​무서운 집중력을 밤잠을 설쳤지만DIY 알라딘 완성작을 보니피로도 피곤도 눈 녹듯이 사르르….​:​클로버의 집콕즐기기 큐빅페인팅,잇님들도 함께 하지 않으실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