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르더로 GO! GO! 튼튼한 3단자동우산 찾는다면

 디자인과 내구성을 겸비한 시알더 3단 자동 우산!

하늘이 애매하게 거무스름하고 구름이 잔뜩 끼어 있어서 한밤중에 서해안 쪽에 눈 비 소식이 있었습니다.

이런 추세라면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해도 되지 않을까 싶었지만 예년 기온을 3~4도 웃도는 포근한 날씨 때문에 눈이 아닌 비가 올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터프’

…솔직히 치느님은 남쪽에 사시는 만큼 흰 눈이 펑펑 내리는 12월 그 자체에 큰 기대는 없지만요.아무리 겨울이라도 눈과 비가 섞인 진눈깨비나 그치지 않고 쏟아지는 가랑비에 익숙하기 때문이죠.

그래서인지 여름 장마철처럼 우산을 많이 쓰는 날이 많은 계절이기도 합니다.

특히 늦은 밤에 내리는 비는 거센 바람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튼튼한 3단 자동우산에 찬바람까지 준비 완료!
펼치면 웬만한 장우산 못지않은 크기를 자랑하지만, 접을 수 있어서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자주 쓰는 네모난 토트백에도 딱 맞게 들어있거든요.

시알더 대형 3단 자동 우산의 색상은 제가 선택한 기본 of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다크 블랙 네이비 블루 와인 레드 바이올렛까지 총 4가지입니다.

오피스 룩과 포멀한 슈트에도 어울릴 것 같은 산뜻하고 모던한 디자인입니다.

넓게 보면 일종의 패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죠? 디자인도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3절지이지만 대형이므로 크기 자체는 2단에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크기와 부피가 큰 가방을 즐겨 들거나 물에 민감한 전자기기 같은 것을 들고 다니면서 접으면서 크기가 큰 우산을 찾는 사람에게 딱 맞더라구요.

커버 밖에 나와 있는 손잡이는 약간 비스듬하게 되어 있는 유선형입니다.

손가락으로 감싸는 형태에 그대로 홈이 뚫려 있습니다만, 잡아 보니 안정감 있게 딱 감겨 있었습니다.

손에 물기가 있어도 쉽게 미끄러지거나 놓치거나 하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가장자리에는 고무와 같은 재질로 고리를 달고 있습니다만, 약간 신축성은 있지만 단단하고 튼튼한 느낌이 더 강합니다.

그래서 어딘가에 걸어 놓지 않을 때는 고리가 덜컹거릴 수 있도록 안쪽으로 당겨 놓으면 그대로 고정이 되거든요.

손잡이를 잡은 상태에서 엄지손가락이 닿기 쉬운 위치에 있는 버튼!
이것이 우산이 펴지고 접은 자동 버튼입니다.

요밈은 똑딱이 버튼이 아니라 벨크로, 흔히 말하는 찍찍이인 거죠.둘 다 장단점도 있는데.벨크로는 먼지 등이 묻으면 접착력이 점차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물이 묻어도 녹이 슬 염려가 없고 위치를 정확하게 맞춰 잠그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전체적으로 뾰족하거나 모서리가 없는 느낌?사실 우산을 펴면 방심하면 위험할 것 같은 부분이 적지 않지만, 안전을 생각해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줄기 끝은 곧은 직선이 아닌 짧고 둥근모양의 뚜껑으로 마무리하여 꼭지도 튀어나오게 하지 않고 해바라기 모양 같은 다중 라운드 처리를 했습니다.

펼쳐보면 튼튼해 보이는 10그루가 비교적 빽빽하게 들어 있습니다.

원단은 암막처럼 완전 불투명하지 않고 바람막이처럼 네모난 재질이어서 찬바람을 잘 막아줍니다.

자동으로 열거나 접거나 하는 방법은 동영상을 대신합니다.

접힌 곳을 고정한 이음매 끝을 잡고 가볍게 흔들어 버튼을 누르면 딸깍 소리와 함께 자동으로 넓어집니다.

접을 때도 열린 채로 버튼을 누르면 고기가 자동으로 접히지만, 수동으로 필요한 것은 손잡이 쪽으로 잡아당겨 대나무를 접기만 하면 됩니다.

자동으로 버팀대의 수가 많기 때문에 450그램으로 다소 무겁지만 그만큼 안정적이어서 어느 정도 바람이 세게 불어도 쉽게 뒤집힐 걱정은 없었습니다.

부러지는 것도 자동이기 때문에 차에 두고 차량용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저도 차에 두고 쓰라고 아버지께 선물하면 어떨까 생각하니 정말이기도 하고요.차에 몸을 반쯤 밀어넣은 구부정한 자세로 우산을 접느라 고생했던 경험, 운전자라면 한 번쯤은 있다고 믿어서는 안됩니다.

「실더」판매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공헌합니다.

smartstore.naver.com 3단으로 접혀 가방에 넣고 다닐 수도 있지만 펼치면 지름 105cm에 달하는 대형 자동우산!
제가 쓰기에도 실용적인 선물로 안성맞춤인 것 같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