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폰1번지 어플활용법! 사진을 검색한다고??이미지검색종결자 image search! ­

근래에 국내 여기저기도 다닐 시간과 기회가 생겼고5월즈음에는 제 평생 2번째 해외여행도 나갈 기회가 생길것 같습니다 ㅎㅎ아마도 2번째 해외여행은 사이판이 될 가능성이 조금?? 있네요 ㅎㅎ

사이판도 사이판이지만제 평생에 꼭 한번 해보고 싶은 여행은 바로 바로~!
북유럽 오로라여행 인데요!
핀란드로 언젠가 한번은 떠나보고 싶습니다 ㅎㅎ찬란하게 빛나는 밤하늘의 오로라를 죽기전에 꼭 한번 보고 싶어요 ㅎㅎㅎ관심을 좀 갖다 보니 오로라여행 사진을 많이 찾아보며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중인데요 ​

​찾고싶은 키워드를 텍스트로 검색하는방법 이외에 사진으로도 검색할수있는 어플리케이션을알고있어서!
이 어플리케이션을 소개 겸 활용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은 바로!
image search!
…덕분에 다른 오로라 사진들도 많이 볼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사용법을 한번 알려드려보겠습니다 ​

>

…​

>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실수 있구요검색어에는 이미지 검색 종결자 or image search 둘다 검색해도 찾으실수있습니다

>

image search 어플을 실행하시면 메인화면은 광고를 제외한다면매우 심플한 편입니다…

>

image crop는 휴대핸드폰에 저장된 사진중에 일부 범위만 선택해서 검색 하는 방법camera search는 직접촬영한 사진을 검색 하는 방법​

>

그리고 내 핸드폰에 저장된 원본 전체 사진으로 검색할수있는image upload 방법까지총 3가지 방법으로 검색할수 있습니다오늘은 image upload 방법으로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위의 사진처럼 image upload버튼을 투르면 바로 핸드폰 갤러리로 연결이 되고검색하고 싶은 사진을 찾아서!

>

선택을 하면 이렇게!
갤러리의 사진을 업로딩 하는 작업을 시작합니다​

>

​몇초간의 업로딩 시간만 지나면 바로!
!
구글을 통해 내 핸드핸드휴대폰­에 있던 사진과 유사한 이미지들이 검색되네요!
​image search 어플은 핸드핸드휴대폰­에 저장된 사진의 출처도 찾아낼수있지만연관된 유사한 이미지들도 찾아낼수 있기 때문에오로라 사진을 찾아볼때 다양한 사진을 찾아볼수 있었습니다…텍스트로 검색했을때는 오로라 라고 쳐도 전혀 연관이 없는 사진도 나올때가 있었지만사진으로 직접 찾는 어플이기 때문에..오로라와는 관련이 저어언~~!
혀 없는잡다한 다른 사진들은 검색되지않고 90%이상 연관된 사진만 나왔기 때문에한눈에 여러 종류의 오로라사진만 볼수 있었네요!

사용법도 간편하고원하는 사진이외에도 연관된 사진을 직관적으로 찾아볼수있어서 꽤~~!
!
괜찮은 어플이었습니다많이 활용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ㅎㅎ다음에도 더 활용하기 좋은 어플리케이션 활용정보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