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화 풍선 초등학교 공연 문화 행사 평택 ­

>

이화 초등학교에서 진행이 된 문화 행사로 풍선을 이용한 공연을 보여주게 된 사진입니다.

많은 친구들이 함께 모여서 관람을 하는 자리로 오프닝​시간에 샌드아트 공연을 관람을 하고 이어서 진행이 되는 공연으로 풍선을 이용한 공연이 진행이 된 것입니다.

워낙 활발하게 공연을 관람을 하는​시간이다 보니 이렇게 마지막 공연으로 진행이 된 것이지요.

>

공연이 시작이 되자마자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다 싶이 손뼉을 치면서 공연을 관람을 하는 친구들이 워낙에 많기 때문에 이렇게 마지막 시간​에서만 진행이 되는 공연이기도 하는데요. 샌드아트 공연으로 시작을 차분하게 시작을 하고 마지막 시간에서는 이렇게 아주 신나게 공연을 보여​주는 자리가 되는 것이지요. 우리 친구들에게는 역시 풍선이 인기가 많은 시간이기도 합니다.

>

풍선을 이용한 공연은 이렇게 다양한 모양을 만드는 퍼포먼스와 함께 진행이 되는 공연이다 보니 학교 친구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공연이기도 ​하는데요. 많은 친구들이 관람을 하는 자리에서는 더욱 우리 친구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더욱 많은 양의 풍선을 준비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많은 친구들이 선물로 받아 가는 시간이 되겠지요.

>

그리고 또 하나 우리 친구들이 좋아하는 부분이 있다고 하면 바로 무대에서 진행이 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객석으로 뛰어 들어가서 공연이 진행​된다는 부분인데요. 바로 앞에서 수빈 선생님의 재미있는 공연을 관람을 하고 객석으로 뛰어 들어가는 부분이 많이 이따 보니 인기도 많은 시간이​됩니다.

물론 뒤쪽에 있는 아이들에게까지 다가가는 시간이 많이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

그렇다고 무대에서 진행이 안 되는 것은 아닌데요. 이렇게 아이들이 호응을 보내 줄 수 있도록 무대에서도 진행이 되는 시간인데요. 커다란 풍선이​마지막으로 나오게 되면 이제부터는 우리 친구들이 공연을 관람을 하는 시간이 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내게 되는 자리가 ​마련이 되는데요. 바로 다음 사진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그냥 공연을 관람을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친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면서 볼 수 있도록 마련이 된 댄스 타임입니다.

우리 친구들도 자리에서 ​일어나서 모두 함께 열심히 참여를 하는 모습인데요. 이때 우리 선생님들도 정말 바쁜 시간이 됩니다.

우리 친구들이 열심히 춤을 추는 시간이다 ​보니 사진과 영상을 찍으며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는 것이지요.

>

다 함께 모두 춤을 추면서 멋진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지요. 이렇게 댄스 타임까지 모두 함께 하게 되면 마지막으로 준비가 된 풍선이 선물로​나가게 되고 이내 모든 행사가 끝이 나게 됩니다.

그리고 끝이 날 때에 이날의 행사를 위해서 고생을 해 주신 담임 선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시간을 가지게 되는 것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