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꾼 굼벵이 효능!만성 피로영양제로 생활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지친 몸을 위해 무엇을 하고 계십니까?저는 요즘 아무것도 안 하는데 쉽게 피곤해져서 잠을 푹 못자는 느낌이었습니다.

야근이 많았던 탓인지 수면 패턴도 망가져서 푹 쉴 수 없었던 탓인지 신경이 날카로워졌는데요.

따라서 냉커피를 입버릇처럼 먹다 보니 위장도 나빠지고 수면의 질이 완전히 망가져서 만성 피로영양제를 찾는 순간이 온 것입니다.

( ´ ; ω ; ` )

주위에서 일하는 것도 좋지만 몸이 너무 걱정된다며 왜 이렇게 부쩍 늙었느냐며 놀라 병원에 가보니 역시 몸에 피로가 너무 쌓여 독소 배출도 어렵고 혈압도 상당히 높아졌다고 하더라고요.단 것과 커피를 계속 마셨기 때문에 혈당 수치도 매우 높았습니다.

그래서 약도 처방해 주면서 의사 선생님한테 좋은 거 사 먹으라고 하신 거예요.싸구려 비타민 이런 거 안 사고 몸에 미네랄부터 특별히!
비타민 B가 많은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몸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영양소가 많은 것을 사 먹으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어떤 게 있을까 했더니 의사들이 한의학도 좀 공부하고 있는데 굼벵이의 효능이 딱인 것 같다.

라고 추천해 주셔서 집에 가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만성피로영양제로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확실히 비타민B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서 불면증 환자들도 섭취했을 정도로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었거든요. 저는 어떻게든 몸 상태가 나빠지기 전에 몸에 신경을 쓰기 위해 서둘러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단백질이 정말 많이 함유되어 있는 고단백 식품으로 기력회복과 자양에 아주 좋다고 옛 문서에 많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크게 몇 가지 굼벵이의 효능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뇨병 예방 및 숙취 해소, 단백질, 칼슘, 마그네슘, 섬유질 함량이 높아 여성질환 개선에도 좋고 굉장히 많았지만 다 읽고 정리하면 여러분 너무 지루할 것 같으니 패스!
만성 피로 영양제로 크게 1. 비타민 B의 충분한 섭취로 깊은 수면이 가능 2. 간의 기능 개선과 무기질, 섬유질로 인한 독소 배출이 원활합니다!

굼벵이를 알면 알수록 만성피로영양제로 아주 좋아. 일단은 굼벵이의 효능을 간단하게 말씀드리면요.프로테신이라는 성분이 간장에 많은 효과를 줍니다.

잦은 회식이나 음주를 즐기는 사람에게도 좋지만 간장은 해독해 몸을 깨끗이 하는 장기 아닐까요?간에 도움을 많이 주면 독소도 빠지고 얼굴의 붓기도 많이 사라진다고 해요. 또한 불포화지방산이 필수섭취량을 섭취할 수 있으며, 심혈관에 끼여 있는 지방덩어리를 깨끗하게 청소하여 혈관질환을 막을 수 있다는 사실!

그렇게 굼벵이가 조사해보니 동결건조해서 고리모양으로 많이 만들어 판매하고 있더군요.저희는 몸에 좋은 건 알지만 어디가 예쁘게 만드느냐 중요하잖아요합성첨가제도 무첨가면서도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중국산 굼벵이가 아닌 국내산 굼벵이만을 취급해 양심적으로 판매하는 곳이 아닌가 싶어 찾게 된 곳이 바로 ‘활력굼벵환’입니다.

굼벵이의효능도잘설명되어있을뿐만아니라생산과정도공개되어있어서지자체와연결해서공동생산을하고계신것같아요.믿고 먹을 수 있는 회사구나 싶어서 일찍 시켜서 먹어본 거죠 처음엔 만성피로영양제가 필요했는데 굼벵이까지 먹게 될 줄 몰랐다고 웃으며 먹었는데 생각보다 목넘김도 어렵지 않고 한번 마실 분량이 커피스틱처럼 들어있어 마시기 좋다는 느낌이 들어 만족했습니다.

하루에 2회, 아침 저녁으로 1포씩 섭취하여 몸의 회복 자체에 도움이 되었다고 느낍니다.

크기도 크지 않아서 출근 전에 하나 들고 갈 때 물과 함께 마실 정도로 부담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입니다.

그렇게 매미의 효능을 한 4주 정도 느껴보고 달라지는지 확인하려고 했는데, 한 2주 정도 복용하면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았어요. 제가 평소에 식사를 제때 안하다 보니 영양불균형도 있고 탈모도 있었어요. 근데 확실히 단백질 섭취가 많아지니까 몸에서 힘이 나더라구요.원래는몸속에서끌어내는힘이없어서커피카페인에서억지로일을했었는데지금은든든하다는느낌과함께기력이많이돌아왔다는생각이들었습니다.

커피나 차 같은 카페인을 끊었더니 숙면이 더 좋아지는 것 같고 거칠어지고 피부도 많이 좋아졌어요 꾸준히 섭취를 해주었기 때문에 저도 모르게 몸이 느끼는 피로가 조금 해소되었고 충분한 영양이 보충되었다고 느꼈습니다.

만성피로영양제를 복용한 지 3주 정도 지난 뒤 다시 병원에 돌아오니 혈압도 정상으로 돌아오고 혈당치가 안정적으로 머물러 있는 것을 확인해 보니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몸 망가지는 줄도 모르고 영양불균형까지 왔는데 굼벵이로 인해 필수 영양분도 잘 공급받고 몸이 좋아지는 걸 느꼈고, 그 뒤로는 식습관이나 수면, 생활패턴도 많이 바꾸기 시작했는데요. 그렇지 않아도 바쁜데 몸까지 망가지면 슬프잖아요.

만성피로영양제를 이렇게 먹고 나니 정말 내 몸을 잘 돌보지 않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굼벵이의 효능을 만날 수 있어서 이 정도는 회복되었습니다.

요즘 바쁜 현대인들은 스스로를 생각하는 것도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아침 저녁이 다른 느낌이 드는 게 제일 만족스러웠어요우리같은만성피로자들은아침에일어날때정말힘들고,모든일이끝나고긴장풀리는퇴근시간에정말피로가밀려서기절하게되겠죠.하지만 복용하고 나서는 아침에 일어날 때 개운하고, 업무 할 때는 당연히 짜증이 나지만 그래도 견딜 수 있는 힘이 됩니다.

그리고 하루 지나고 나서는 화장도 안 지우고 쓰러지더니 이제는 저를 위해서 건강하게 뭘 만들어 먹자는 정도로 많이 회복되더라고요.

만성피로영양제로 삶을 바꾼 굼벵이의 효능!

몸이 피곤할수록 면역력도 약해지고 정신 건강에도 좋지 않아요.특히 요즘 같은 시국에서는 스스로의 건강은 직접 관리해야 되잖아요.굼벵이의 효능을 많이 설명해서 추천해 드리게 됐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