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공립교환학생::중고생교환학생 호스트 배정 안내::2021년 1월 인그룹 장학금프로모션::공립교환학생 지원자격 ­

>

안녕하세요!
~인그룹 #미국조기유학 담당 제시카팀장입니다.

#미국공립교환학생상담 을 하다가많은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것 중 하나!

>

#미국공립교환학생프로그램지원을 하면미 국부무 주관이고 #비영리교환학생재단 에서#공립학교배정 과 #호스트패밀리배정 을 받게 됩니다.

​호스트 패밀리는 선택 할 수 없고지원봉사를 신청한 미국가정을교환학생 재단에서 엄격히 심사하여교환학생들을 배정한답니다.

>

교환학생을 배정받는 #호스트패밀리 는한국학생을 패밀리의 일원으로 생각하여 캐어 할 준비를 한답니다.

​한구에서 출국해서 미국공항에 도착하면공항 픽업을 패밀리 전체가 나와서 반겨주더라구요!
~

>

어떤 호스트 패밀리 분들은 한국문화를 미리 공부하시는 분들고 있고 한국음식을 미리 준비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학생들을 가족으로 받아 들여#교환학생생활 을 하는데 진심을 다하는 호스트패밀리 분들이 많습니다.

>

호스트 패밀리 분들의 직업을정말 다양하답니다.

인그룹에서 #공립교환학생 으로#유학스토리 를 들어보면 호스트 패밀리 분 들의 직업도 다르고, 가족의 수나 , 형태도 다르답니다.

>

미국현지 가정으로 패밀리가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호스트가정 에 배정받아 교환학생 생활하면서지켜야 할 규칙이 있답니다.

https://blog.naver.com/min8309/221836281063

>

호스트 가정에서 생활할때제일 중요한 것은자신의 의견을 자신있게 표현하기!
입니다.

궁금한 것을 꼭 물어보고,도움이 필요하면 호스트 패밀리한테도움을 청하면 됩니다.

>

#가성비유학 으로 추천해 드리는 #공립교환학생프로그램 !
​2021년 1월 출국으로미국공립교환학생 프로그램 지원받고 있습니다.

5~6월 인그룹 장학금 프로모션도 있으니바로 상담전화 주세요!
https://blog.naver.com/min8309/221955637478

>

#중고생교환학생 전문 에이전시#인그룹 #제시카팀장Call: OlO-9l85-7l42 카톡아이디: min8309카톡채널: 미국유학 교환학생 인그룹 제시카팀장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