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관리법 / 피지 없애는 방법 ! 쌍빠 포어리스 매직펜 요거 물건이로세….

요거요거 또 막 급 흥분해서…올리는 포스팅 쌍빠 제품은 오랫만에 써보는 요새 이 모공펜 쌍빠 매직펜. 요게 포스팅이 자주 올라오더라고요제가 원래 모공이 큰 편이 아닌데 이게 나이가…나이가 드니까 확실히 모공이 쳐지고커진 모공이 잘 안줄어듬….ㅠㅠㅠ모공관리방법이라던가 피지 없애는 법피지도 사실 코팩이든 피지 없애는 제품이든 관리 해줘야 하는데잘 안되더라고요 안하던거 할라니.그러다가 쌍빠 매직펜!
요거 써봤는데 와오와우… 짱입니당….

>

쌍빠 매직펜, 딱 보기만해도 알겠지만 정말 작은 사이즈에요!
어디든 쏙~~들어가는 느낌.특히나 모공이 축축 쳐지면 화장이 들뜨기도 하고 화장 베이스 메이크업이 모공사이로 쏙 들어가서내 모공은 더욱 커보이는 그런….으악….. 그런 상황들이 많이 생기죠.이 매직펜이 그런점에서 정말. 요물입니다 요물.요 제품은 모공수렴에 특화된 에센셜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서 바로 쫀쫀한 모공으로 바꿔줘요.과다 분비된 피지 케어는 물론, 주요 스팟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고민트 성분이 함유되어 바르고 났을때의 쿨링감~ 이 있답니다!

>

요 돌돌이로 돌돌돌돌 ~~~ 발라주면 되구요쌍빠 모공수렴 에센스 요 제품도 같이 사용하면 더욱효과가 좋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용.

>

전 피부가 건성이에요.민감하신 분들은 모공 수렴 작용때 약간의 따끔함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지성인 분들은 피부가 번들거리거나 답답할때 수시로 사용하면 좋구요.건조한 피부는 전체에 바르기 보단 고민부분만 집중적으로 발라주세요 :)전 건성이라 전체적으로 바르기 보다 요새 눈에 띄게 늘어난 코부분의 모공 케어를 집중적으로 해보려구요.

>

세안 후에 토너로 피부결 정리 후 제 고민 부위인 콧부분에 쌍빠 매직펜을 사용했어요.바르는 순간 쿨링느낌과 함께조여지는 느낌이 팍~들더라구요.처음 쓰면 약간 어색하거나 자극적이라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그래도 빨갛게 된다기 보단 기분좋은 모공 조임 느낌이었어요.그리고 10분동안 제 할일하고나서 애프터 사진을 찍고컴퓨터로 확인하는데 뚜둥!

>

저 …. 실제로도 약간 뭐랄까 상쾌한 느낌이었는데이건 정말 보정 1도 안하고 …..올리는 사진이에요.제가 피부 모공이 별로 없어 크게 느껴지지 않겠지만 자세히 볼까요.

>

모공크기가 미세하게 줄어들고 탄력이 생긴게딱 봐도 느껴지죠.이거 진짜..요물이라는 말이 이래서 제가…..비포애프터 이렇게 확실해도 되는겁니꽈.당장 모공 활활 열리는 우리 신랑 갖다주려구요…참 그리고 지금 쌍빠 홈페이지에서,,, 세일중이래요.모공이 활활 열려서 고민이신 분들 , 당장 달려가시길.가격대 너무 괜찮고. 진짜 한번 트라이 해보세여.

>

제파우치에도 쏙. 정말 어디든 넣고다니기 넘나 편함.점심쯔음. 피부가 탄력을 잃어갈때.내 모공에서 기름이 철철 넘쳐날때.이거 한번 슥 바르심 됩니다.

세상 시원하고 모공 탱탱해져요!
넘나 좋음!
!
!
!

http://sampa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78&cate_no=128&display_group=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