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건강검진센터 / 위대장내시경은 미래의료재단 ­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건강검진센터인 미래의료재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래의료재단은 강남구 삼성동 삼성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테헤란로 시작 부분이기 때문에 잠실 방면에서 넘어오시기도 편하고 2호선 삼성역에서 내리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

​특히나, 요즘같이 연말이 다가오는 시점에서는 건강검진 예약도 어려울뿐더러 위대장내시경의 경우는 12월까지 예약이 마감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위대장내시경 검사가 마감이 되는 이유는 하루에 검사할 수 있는 인원이 제한적이기 때문입니다.

위대장내시경은 보통 위내시경과 대장내시경을 동시에 진행을 하는데 검사 소요시간이 약 20~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검사 시 용종이 발견되면 제거를 하는데 크기, 위치, 개수에 따라 10~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따라서 위대장내시경은 경우에 따라 20분~50분까지도 예상해야 하기에 많은 예약을 받지 못하는 것입니다.

>

​하지만, 강남건강검진센터 미래의료재단은 위대장내시경을 할 수 있는 소화기 검사실이 5개로 되어있고 소화기내과 전문의가 직접 검사를 하기에 보다 많은 위대장내시경을 동일 시간에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검진인원이 가장 많은 연말임에도 불구하고 위대장내시경을 비롯한 종합검진의 예약이 가능한 것입니다.

>

​대부분 위대장내시경 검사는 수면(의식하진정)으로 진행을 하는데 수면상태에서 검사를 한 후 정상으로 깨어나기까지 회복할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하다면 안 되겠죠? 강남건강검진센터 미래의료재단는 소화기 검사실과 같은 공간에 충분한 공간으로 회복 베드를 구비하여 검사를 받은 사람이 본인의 의지대로 충분히 수면을 한 후 깨어 날 수 있게 구성하였고 수면상태에서도 응급상황에 대해 모니터링할 수 있게 모든 시스템이 구축이 되어 있습니다.

>

▲▲▲▲▲▲▲▲▲▲▲미래의료재단 이벤트보기고객센터 02-540-4664​검진하이는 여러 해 동안 강남건강검진센터 미래의료재단과 단독으로 제휴하여 종합검진 이벤트를 비급여할인을 적용하여 종합검진을 원하는 분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금액으로 나누어진 종합검진 프로그램이 아닌 연령별, 질환별로 선택할 수 있게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고 검진하이의 전문상담사를 통해 나의 몸 상태에 최적화된 검사 항목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검진하이는 강남건강검진센터 미래의료재단 뿐만 아니라 전국 건강검진센터와 제휴하여 다양한 종합검진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종합검진의 특성상 비급여의료비를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별도의 추가비용없이 검사 당일 결제하시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종합검진은 무엇보다도 검사 항목이 중요합니다.

같은 비용이라고 하더라도 검사 항목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꼭 비교해보시고 예약하시기를 바랍니다.

예약을 원하시면 검진하이 고객센터 02-540-4664, SNS(아이디:검진하이), 홈페이지 간편예약을 통해 문의하시면 전문상담을 통해 예약을 진행하겠습니다.

​​▼▼강남건강검진센터 미래의료재단▼▼

>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