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방수요 순면이라 부드러운 뮤라 방수패드

출산용품을 준비할 때는 방수용품을 준비하나요? 없어도 된대요.그래도 도움이 되는 게 방수 패드인 것 같아요또 방수용 짧게 쓰기 때문에 필요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잖아요.하지만 아기가 2세를 지나 화장실 훈련에 들어가면 방수 패드가 없으면 안 됩니다.저는 27개월 첫째와 2개월 둘째를 키워보니 새삼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

저번에 주문해 본 뮬라에어와 풀톤 수요일이에요.은은한 파스텔 톤의 색상이 따뜻한 것 같은 육아 용품 같습니다.

>

포장 상태는 그야말로 산뜻해!육아용품 선물을 고민한다면 이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사실 방 수요를 생각해서 선물하거나 받아본 적이 한 번도 없거든요. 근데 들고 써보니까 이게 있어야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첫 공개의 느낌은 부드럽고 예뻤습니다.뮬러방의 수요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여러 층의 조직으로 제작하여 각 기능의 장점을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

이처럼 아기의 피부가 닿는 윗면에는 쾌적한 2중 화장솜이 있습니다.그 아래 흡수력이 뛰어난 극세사가 지지해 줍니다.

>

S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브랜드의 M 사이즈와 비슷할 정도의 크기를 자랑하는 뮤라반 수요입니다!2개월 아기를 방수 패드 위에 올려 놓아도 공간이 충분합니다.

>

사실 방수용이라는 것은 아기 기저귀를 갈 때 아기 이불 위에 조금 폈다가 다시 정리하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만, 아기 피부에 닿는 면이 순면이기 때문에 그대로 깔아 두어도 상관 없습니다.

>

화려한 원색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고급스러운 색상의 뮬러밴 수요가 잘 맞는 것 같습니다.

>

디자인을 고려한 표면층의 와플 패턴은 볼륨감이 있어, 폭신폭신합니다.이러한 제직형태는 물이 적게 퍼져 동일 소변량에도 널리 젖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방수용 가장 중요한 기능은 아무래도 방수가 되겠죠. 안쪽은 폴리우레탄 필름(방수층)으로 촘촘히 짜여져 있으며 바닥면은 미끄럼 방지 순면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남자아기라서 그런가봐요. 특히 소변 테러를 많이 당하는 것 같아요.아직 어려서 그런지 하루에 쓰는 기저귀가 얼마나 들어가…

>

10 회 이상 기저귀를 교체해야 하는데 그때마다 방수용을 보충할 필요가 있나요? 그대로 이렇게 쓰시면 됩니다:)

>

뮤라반의 수요가 좋은 것, 또 하나!세탁도 오케이, 건조기도 오케이! 아기 용품 사용 시 반드시 명시되어 있는 단독 손빨래, 울코스 단독 세탁, 건조기 사용 금지, 하지만 뮬러 방수용은 표준 코스 세탁도 문제 없고 60도 이하의 건조기 사용도 가능합니다.아기 옷을 세탁할 때 세탁망에 넣어 세탁해서 널어주면 매일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아무래도 순면이라서 건조기 사용후에 조금 주름이 생길수도 있는데 그럴때는 돌돌 말아서 보관했습니다. 사용하면어느정도는넓어집니다.

>

살짝 덮어주는 거즈 담요도 걷어찰 정도로 민감한 울애 기면이라 부드러운 방수 패드 위에서 잘 놀아 주네요.

>

그리고 또 하나 추천하고 싶은 바디 타올 색상도 매우 예쁘고 촉감은 폭신폭신한 큰 와플 패턴이 매력적인 수건입니다.

>

70*130cm로 성인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극세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면 수건보다 흡수력과 건조력이 3, 4배는 우수하다고 합니다.

>

아기 목욕 후 문지르지 않고 피부에 닿는 순간 물기를 쏙 흡수시켜 줍니다.

>

더워서 에어컨을 켜 둔 채로 있으면, 화장실에서 따뜻하게 목욕하면 거실은 추울지도 모릅니다.뮤라 바디 타올은 크기부터 각별하기 때문에 아기를 따뜻하게 둥글게 해서 데려 올 수 있습니다.

>

극세사원단에서 세균진드기가 번식할 수 없는 환경이니 살 필요도 없이 열심히 빨래만 하면 돼!

>

딱딱한 매트 위보다 아기 이불에 붙이는 것이 아기도 편하지 않습니까?목욕 후 젖은 수건, 그대로 방수 패드 위에 올려 놓아도 좋아!

>

방수용 화장실의 뒷면을 위로 향하게 했더니 흡수는 물론 물이 거의 묻지 않아 정말 신기했습니다:) 아기 기저귀 교환, 샤워 후 또 화장실 트레이닝 때 꼭 필요한 방수용 화장실을 깨끗하고 간편한 뮬라 방수용으로 준비해보세요.~https://www.mula.co.kr:14040/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16&category=009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