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음식 청소는 아주 간단하게 끝냈습니다!

 아주 쉽게 끝낼 수 있는 렌지후드 세정제로 주방후드청소를 해본 솔직한 리뷰를 준비했어요!

It님!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주부들은 이상하게도 청소를 하면 눈에 띄지 않는 것 같지만 하지 않으면 또 눈에 띕니다.

저만 그런가요? 하아, 왠지 시간이 왜 항상 모자라는 느낌인가 보네요.거기에 제 새집은 가스레인지에서 인덕션으로 변경하고 음식청소는 그렇게 자주 안해도 된다는 운전사 선생님의 말을 듣고 잘 안했는데 다음에 하려고 보니 너무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 때가 묻을 때가 아주 제대로 느껴져요.시간은 없다.

. 빨리 깨끗하게 청소는 하고 싶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을까 찾다가 강력한 유한 락스레인지 후드 세정제를 체험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주방 푸드 청소를 했던 솔직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지금부터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예쁜 주방프 드를 본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한다고 해서 솔도 사고 세제도 사고 이것저것 해보느라 점점 피곤해졌는데 이번에는 청소를 마치고 깨끗해진 주방 음식을 보고 만족할 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선택한 상품은 유한 록스레인지 후드 세정제입니다.

가격: 7,700원 용량: 500ml

이전에 주방에서 많이 사용되었던 유한락스의 주방청소용 제품에서 4배의 강력한 세정력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 고락스 성분이 무첨가 제품에 프레시 시트러스가 특징인 상품이라 더욱 좋아하게 되어 얻게 되었습니다.

오래된 기름때의 강력 제거는 유지 물론, 어린이용 보호 포장도 되어 있어, 아이가 있는 집에도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유한락스는 미국 주부들에게 100년간 신뢰받아 온 소독제 회사 클로락스와 진정한 기업이, 유한양행이 합작해 1976년부터 시작한 살균소독제 브랜드입니다.

이제 락스하면 유한락스를 떠올릴만큼 락스의 원조는 유한락스 아닙니까? 그래서 선택을 해봤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완전 굿 초이스였어요

사용 방법이 일단 안전하면서도 쉽고 좋았습니다이렇게 안전캡 장치가 되어 있고 사용방법도 꼼꼼하게 나와 있어요.

“이 비닐을 뜯고 재활용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고 잘 분별할 수 있게 돼 있어 환경까지 생각한 게 아닐까요. 생각을 해봤어요

이번에 제가 얻은 렌지후드 세정제는 더욱 강력해진 세정력으로 얼룩이나 오염이 많은 기름때 등을 쉽게 제거하기 위해 만들어진 신제품입니다.

효과적인 유한락스 주방청소용보다 4배나 강력한 세척력이 특징입니다.

사용 방법대로만 하면 끝나니까 이렇게 쉽지 않대요.

1. 렌지후드에서 제거한 필터를 싱크대등 평평한곳에 놓습니다.

2. 노즐 아랫부분 잠금장치를 위로 힘껏 당긴 상태에서 90회 한후 분사하여 주십시오.3. 렌지후드 필터 오염부위에 골고루 분사하여 약 30분 후 물로 충분히 씻어내 주세요.4. 기름때가 완전히 제거되지 않으면 다시 한번 반복해 주시면 잘 제거됩니다.

아니 이렇게 쉽게 할 수 있었어? 그러니까요. 지금까지 구연산에… 각종 세제에다가 브러시에… 힘들었지만 최고!
이랬어요

거기에 사용상의 주의사항, 응급처치 등도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으니 사용 전에 꼭 읽고 이용하세요!

스프레이형 노즐이라 이게 정말 마음에 들어요

처음에는 이렇게 stop에 맞췄으나 사용방법대로 잠금장치를 위로 올려 90도로 돌리면

이렇게 됩니다.

정말 간단하니까 사용 방법대로 하면 준비 끝!

기름때와 찌든 때를 빠르게 제거하기 위해 만든 제품이라 럭스 성분을 제외하고 세정 성분을 강화한 후드 청소 전용 제품이라 더욱 기대하면서 고고팅 해보았어요!

오랜만에 나왔는데 답답할때 너무 놀랬어TT하…솔직히 이거 어떻게 청소하지? 이렇게 한숨을 쉬면서 찾아봤는데

짜장 대신 킷치 음식청소를 하는 렌지후드세정제를 꺼내 노즐도 돌려 준비완료!

단지 스프레이 형식이므로 휘두르기 걸기만 하면 끝이에요!

와, 이 풍성한 거품 어떻게 해? 꼭 보여드리고 싶어서 움짤까지 열정적으로 준비해봤습니다

그냥 살짝 뿌리면 끝나요사실 저는 사진, 영상, 움짤까지 찍는데 많이 뿌렸는데 여기까지는 안 뿌려도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주방후드청소를 위해 렌지후드세정제를 도포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당연히 영상으로도 준비했죠.렌지후드를 분리하여 흘리면서 뿌리는 과정을 그려서 더 사실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영상보면서참고하시면좋을것같아요.

거품이 굉장히 미세한 편이거든요럭스 성분을 배제해서 그런가? 냄새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청소 타임에 풍기는 냄새?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그래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제가 코(특히 냄새)… 너무 예민한 편이라 향이 강해지면 머리까지 아플 수 있는데 그런 건 아니었어요

생활 노하우가 너무 많은 주부분들 말고 저 같은 아마추어라도 과연… 할 수 있을까? 했던 컷입니다.

나중에 이런 생각을 한 게 미안한 혼자인게 함정인데요.이게 뿌리고 나서 거의 직후였어요

뿌린 직후부터, 뭔가 거품으로 얼룩이 많이 묻었기 때문에, 어? 뭔가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이라고 30분 정도 기다려 주었습니다.

30분 뒤에 가면 응? 뭐지? 이대로 끝나는 건가?이게… 청소가 됐나? 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네? 왼쪽과 오른쪽의 차이가 보여서 있을까요? 따뜻한 물을 끼얹었더니 때가 다 빠졌는데 정말 신기했어요” 오른쪽만 물을 살짝 끼얹었다가 왼쪽이랑 비교하려고 일부러 사진으로 찍었어요.”이젠 성공이구나, 하고 생각하여’ 어정쩡했어요

시간이 경과한 후, 따뜻한 물로 헹구었더니 본래의 후드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와, 이 물이 지나갈 때마다 때가 빠지는 모습을 봐봐요!
물 붓고 청소하는 모습도 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저 이번에 너무 오랜만에 청소하는 거라서 너무 때묻은 데는 수세미로 살짝 문질러봤는데 완벽하더라고요그래서 헹굼 과정을 좀 더 자세하게 영상으로 찍어봤는데 마지막으로 헹구면서 수세미 문질러줄 때까지 3분도 안 걸렸어요. ㅎ

엥? 이건 뭐야? 마법이야? 했던 청소 후의 모습 정말 장난 아니잖아요와, 아까는 솔직히 그 후드 교체해야 되는데 왜 청소하냐고 했지? 했는데 그런 생각을 어떻게 했는지 미안해지는 순간이었어요.

이쯤에서 청소 전과 청소 후의 컷을 다시 보도록 합시다와 다시 봐도 너무 신기했어 제가 부엌 음식 청소를 한다고 했던 것과는 유한 락스레인지의 후드 세정제를 뿌리고 30분을 기다렸다가 물을 써서 정말 아주 습한 곳만 수세미로 왔다갔다 해준 정도인데 끝났어요.이게 말이 돼?

솔직히 말해서 오른쪽이랑 왼쪽이랑 다른 것도 찍어봤어 오른쪽은 따뜻한 물로 살짝 흘렸는데 때가 빠지는 게 눈에 보여서 신나서 빨리 찍어놨는데 와우~지금 다시 봐도 왼쪽, 오른쪽이 전혀 달라요

사실은 전에는 같은 기간에 냈다 가끔 그렇게 더럽지는 않았는데 요즘은 집에서 해먹는 일이 많아져서 음식을 많이 쓰다 보니 더 더러워져서 정말 청소하기가 두려웠는데,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더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그렇게 둘 다 꺼내서 각자 청소하고 잘 말리고 조립까지 완성했더니 켄, 우리 주방이 전체적으로 더 깨끗해진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전통 있는 유명 브랜드의 제품은 의심할 여지없이 믿고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니럭스 성분을 제외했는데 뭔가 소독한 것처럼 깨끗해지지 않을까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쉽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나 햄팟!

지금까지 아주 간단하게 끝낼 수 있는 렌지 푸드 세정제로 주방 푸드 청소를 해본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참고로 간단하고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락스는 유한 클로락스의 줄임말입니다.

유한락스와 함께 락스를 올바르게 이해하시고 안심청소하시기 바랍니다!
yuhanrox.co.kr 청소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시면 홈페이지 질문게시판이나 정보게시판을 참고해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본 포스팅은 유한락스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지급받았으며 사용 후에는 정직한 느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