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 약관 개정

자동차는 잘못 손에 넣으면 매우 위험한 운송 기계입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보험은 사고로 인한 손실에 대한 보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운전 중 발생하는 유지 보수, 연료 및 기타 비용을 커버합니다.

보험 회사는 또한 고객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약관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보험 약관 개정에 관한 통찰입니다.

*** 개정된 법률에 따르면 자가운전을 하는 운전자인 기본급 또는 수당(BUA) 운전자는 한도가 높아야 합니다.

유지보수 비용을 부담할 제3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무분별한 운전으로 사고를 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렇게 증가한 위험을 보상하기 위해 보험사는 그에 따라 고객 한도를 높입니다.

보험 회사는 차량 소유자에게 손해를 보상하고 사고 조사 과정에서 피보험자에게 손실한 임금을 보상합니다.

이 때문에 보험 회사는 상해 한도를 계산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통상 자동차 보험 회사는 조사 과정에서 운전자의 연령, 성별, 신체 상태를 고려합니다.

또 일반적으로 드라이버의 운전 기록을 계산하고 손해가 계획적인 것인지 사고의 결과인지를 결정합니다.

어쨌든 그의 운전 기록이 그의 보상 금액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고 후에 받을 수 있지만, 피보험자가 보상금을 청구해야 할 기간도 결정합니다.

통상 이 대기 기간은 사고 후 6개월에서 1나이입니다.

소송을 위한 시간을 허용하고 보험 회사가 돈을 지불하지 전에 청구를 철저히 조사하기 때문입니다.

이 대기 기간 중 부상자는 부상에 의해서 임금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자 보험 회사로부터 보상을 전혀 받지 못하거나 지연이 있기 때문입니다.

개정된 법은 BUA드라이버에 따른 높은 한도를 요구하고 보상 금액 산정시의 연령, 성별, 운전 기록 등 여러 요인에 의해서 한도를 높입니다.

또 사고 조사가 시작되자 시계가 똑딱거리기 시작합니다.

피해자는 보상을 받기 전에 보험 회사가 청구를 조사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줘야겠어요. 이들의 개정을 숙지하면 자동차 보험 약관의 세계를 탐색하고 자동차를 사용할 때 스스로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