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안먹는 아기 영양간식 뉴케어 마이키즈

>

#뉴케어 #뉴케어마이키즈 #베이비우유 #우유안먹는베이비영양간식 #베이비영양간식 #베이비영양간식 #밸런스형양식 #베이비우유추천 #베이비두유 #멸균우유 #어린이집간식 #밸런스영양우유안먹는베이비영양간식뉴케어마이키즈

벌써 18개월 된 울둥이들이 아직도 우유를 안 먹고 분유를 먹고 있거든요 산타가 너무 몸무게가 적어서 10키로가 될때까지는 분유를 먹이려고 했는데 10키로 된거고 병원에서 빨리 분유 우유 우유 우유 우유 젖병 끊으라고 해서 생우유 멸균우유 두유 킨더x시 등등 다 먹이긴 했는데 선물은 두유는 조금 먹이긴 하지만 산타는 안먹어.

>

아기 영양 간식, 뉴케어 마이키즈 국내 환자용 밸런스 영양식 1위 브랜드 ‘뉴케어’에서 만든 3대 영양소와 26가지 비타민 미네랄이 골고루 함유된 액상형 아기 밸런스 영양식!

>

분홍색 러블리한 패키지의 뉴케어 마이키즈 귀여운 토끼가 디자인되어 있어 아기가 한눈에 보고 반기는 패키지!

>

귀여운 패키지인 뉴케어 마이키즈는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3대 영양소를 비롯해 칼륨, 마그네슘, 철분, 아연, 칼슘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D 등 2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는 영양 간식입니다.

>

뉴케어 마이키즈 한팩에는 뼈 건강에 필요한 칼슘, 비타민D, 비타민K 자기방위에 필요한 아연유해산소로부터 세포보호에 필요한 비타민C, 구리, 비타민E 등 한국영양학회 기준에 따른 한국인 유아(3~5세)의 영양섭취기준 비율에 맞추어 들어 있습니다.

뉴케어 마이키즈 팩에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이 듬뿍 들어 있기 때문에 우유를 마시지 않는 아기에게 영양간식으로 딱 맞을 것입니다.

>

그치만 아무리 좋은 영양간식이라도 아기가 재미없다는 건 의미가 없잖아.울보들이 우유, 두유를 먹지 않도록 뉴케어마이키즈는 패키지에서 알 수 있듯이 아기가 좋아하는 딸기맛이라 먹을 수 없다고 하네요ww 국내산 딸기농축액을 넣은 딸기맛 영양간식이기 때문에 아기를 좋아할 것입니다.

^^​

>

뉴케어 마이키즈는 국내 최초로 HACCP 인증을 받은 시스템으로 생산하고 있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

한 팩에 150ml로 사이즈가 딱 맞습니다.

이렇게 작은 음료수 한팩에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이 골고루 들어있다니!
!
!

사이즈가 작아서 외출시 아기 영양간식으로 갖다주기에 좋아요. ​

>

빨대가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

아이들에게 뉴케어 마이키즈를 주기 전에 시음해 봤어요. 후후

>

딸기맛 음료라 딸기우유 비주얼인줄 알았는데 음료 색깔을 보니 두유같은!
근데 맛은 딸기맛 딸기우유맛이 싱거운 음료라 울둥이들이 자주 먹을꺼 같아. ​

>

FSC인증 목재를 최대 75% 사용한 친환경 종이팩으로 포장하여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영양간식 뉴케어 마이키즈 빨대를 꽂아 울둥이들에게 먹입니다.

후후

>

보자마자 좋아한다고 대드는 아기들이 즐겨 마시는군요. 후후

평소 내가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면 달려들기가 바쁜데 뉴케어마이키즈가 맛있거나 음료수를 마시는 데만 집중

>

선물도 딸기맛 음료를 먹어서 기분이 좋고 싱글벙글 우유를 안먹는 아기라서 안먹을 줄 알았는데 역시 아기들이 좋아하는 딸기맛이라 잘 먹네~ 우유를 안먹어서 영양보충이 걱정됐는데, 뉴 케어에 마이키즈가 있으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

>

뉴케어 마이키즈를 오후 간식으로 주고 있는데 이날은 고구마와 함께 간식으로 주려고 고구마를 굽는 동안 뉴케어 마이키즈의 식탁 위에 올려놨는데 그걸 발견한 울둥이들에게 뛰어가서 하나씩 챙겨줘요

>

결국 고구마가 익기 전에 뉴케어 마이키즈 한 팩부터 먹어줍니다.

후후

>

“엄마!
이렇게 맛있는 걸 왜 이제야 줘요?”라는 투박한 표정의 딸들 지금은 오후 간식으로 드리고 있지만 어린이집 등원하면 아침을 준비하기 힘들 때 등원전 뉴케어 마이키즈 한 팩을 받으면 든든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린이집 등원은 언제쯤 가능한가요?엄마 힘든데ㅠㅠㅠㅠ

>

유통 기한이 제조일로부터 1년이므로 충분히 길기 때문에 보관도 용이합니다.

언제든지 마실 수 있도록 뉴케어 마이키즈를 모아놔야겠다.

후후

>

아기영양간식, 뉴케어 마이키즈 3대 영양소와 26가지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아기균형영양식, 딸기맛으로 우유 안마시는 아기 걱정 없이 잘 먹어서 아기영양간식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뉴 케어 마이 키즈가 있어서 우유를 마시지 않는 아기들도 영양 보급 걱정 없네요.뉴케어 마이키즈를 보러 가다

– 본 리뷰는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