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력기 추천! GD GRIP PRO! 악력기 운동기! ..

안녕하세요?한주의 시작 월요일!
!
모두 모두 월요병 힘내서 잘 이겨 내고 있으신가요?개인적으로는 점심먹고 나서 1~2시간 뒤인 이시간이 가장 힘들것 같은데요.저도 주말에 병문안을 좀 멀리 다녀왔더니 곰세마리 업고 시작하는것 같습니다 ㅠㅠ

오늘은 또 다시 찾아온 제품 리뷰 시간!
당연 협찬 받거나 원고글 받고 쓰는 게 아니구요 !
!
!
제 개인적인 일상을 공유하는 블로그이며, 아직은 그런 홍보성 글을 작성하기 싫으니바이럴 광고 업체 직원분들은 쪽지랑 전화 그만 주세요.. ㅜㅜ오늘의 리뷰 제품은…악력기 입니다.

그중에서도GD GRIP PRO 라는 제품입니다.

왜 살다보면 그럴때 있잖아요?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갑자기 운동하고 싶어지고 살도 빼고 싶어지고 그럴때.제가 딱 그 병이 와서 악력기를 구매 했습니다.

이거 말고도 몇가지더 구매 했는데요?몇일 하다가 또 안하고 돈버릴까봐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구매 했습니다.

>

오늘 도착한 따끈따끈한 악력기 제품 입니다.

악력기 운동은 기본적으로 손으로 쥐는 악력을 기르는 운동이죠.제가 이 운동을 먼저 시작한 이유는..우선 간편하고 언제든 할수 있다는점이 크구요.너무 힘든 운동부터 시작하면 금방 그만 두게되는 개인성향도 있어서 입니다 ㅎㅎㅎ그리고 업무중에는 계속 사무실에만 앉아 있으니 팔뚝이 가늘어 지다 못해이제는 아주 소녀팔뚝.

>

포장 뒷면 입니다.

제품 특징.. 은 그냥 별 내용없는것 같구요.아래 사용방법에 강도조절법과 간격조절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것은 4단계로 나뉘어져 있는 제품이며, 비슷한 무게지만무게를 세밀하게 조정할수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스펀지 쉽게 끼우는 방법에 대해 설명이 나와있네요?’비눗물을 뭍혀 끼운후 세척 / 건조 ‘

>

제가 선택한 제품은 세번째에 나와있네요.초심자라서 강도에 집착하지 않고 적당한걸로 구매 했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사람들은 너무 고강도로 운동할경우 팔목이나 인대 등에 무리가 간다고 하더라구요.저는 손으로 먹고 사는 직업이라 손 부상에 주의 해야합니다 !
!
!
반드시!
!
!
참고로 작년 여름엔 오른팔 신경이 다쳐서 한달동안 가게문 닫아야 했었죠 ㅜㅜ미세조정 가능한 제품도 많은데요? 내구성등에서 약간 문제가 생길것 같기도해강도가 정해진 제품을 초이스!

>

본품과 구성품입니다.

색생 랜덤 발송인데 빨간색 그립으로 왔네요.블랙+레드 조합은 언제나 옳죠.스트랩도 있는데 들고다니면서 쓸게 아니라 패스.옛날 핸드폰 줄을 생각나게 만드는 스트랩입니다

>

스펀지 그립 조립!
!
!
아 근데 뭔가 이상하다?

>

반대로 끼웠네요. -_-;;설명서를 잘읽지 않은 폐해가 여기서 드러납니다.

아무튼 비눗물을 뭍히지 않아도 요령껏 끼우니 잘 들어갔습니다.

무작정 꽉힘주어 끼우기 보다는 힘은 약하게 주고 넓은 면적을 잡고 인내심갖고 끼우기!

>

이제품은 악력기 간격 조정이 가능한데요?기구 상단에 있는 다이얼을 돌려주면 간격조정이 쉽게 됩니다.

이로써 저같이 손이작은 사람도 편하게 운동 가능하겠죠?

>

그리고 강도 조절도 가능한데요?윗부분에 달린 은색 다이얼을 최대한 풀어주면 가운데 스프링이 위아래로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아래로 갈수록 강도가 세지구요.

>

최대 강도 로 셋팅 해봤습니다.

최대 강도가 37Kg 인데요?생각보다 그렇게 힘이 들어가지는 않는것 같애요.;;그래도 손목 부상이 발생될수 있으니 조금 약하게 시작해서 점점 강도를 늘려 가봐야 할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악력기 운동방법을 찾아봤는데운동 방법이 너무나도 많아요.전그냥 시간날때 자주 해야할것 같습니다.

악력기에 힘다빼서 일못하면 큰일 이잖아요?ㅎㅎ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
!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블로그 #서로이웃 #서이추 #서이추환영 #공감해요 #좋아요 #댓글 #아이핸펀수리 #천안아이핸펀수리 #아이테크천안점 #악력기 #악력기추천 #악력기운동방법 #지디그립 #GDGRIP #리뷰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