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에 좋은 음식 먹어봐 해 주세요.

 

신장이 우리 몸의 중요한 기능을 한다 는 사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겁니다.

간단히 말해서 신장은 몸 안의 자극적인 물질을 해독하는 역할을 하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이모도 이 장기가 나빠서 투석을 계속하므로 이번에 선물을 드리면 좋지 않을까 해서 조사해 보았습니다.

저도 장기적으로 이 장기가 망가져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아프지 않더라도 사전에 신장에 좋은 음식을 준비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다고 하고요.

조사한 요리 자체는 ‘아카타마네’ 기’로 이것을 농산물로서 내놓을 수 없기 때문에 제가 생각한 것이 ‘건강국’입니다.

국물로 마시면 더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직장에 가지고 갈 수도 있잖아요.

매일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딱 맞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섭취하기 쉬우니까 먹을 때 큰 부담도 없어요.

빨간 양파가 콩팥에 좋은 음식인 이유에 대해서 우선 말씀드릴게요!
제가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들어요!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피로감을 줄여주며 이뇨작용을 돕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신장이 본래 하는 기능에 도움이 되는 역할이지만, 이뇨 작용만으로 끝나지 않고 해독하는 역할도 도와줍니다.

이렇게 역할을 도와주는 헬 파스가 생기면 신장도 해야 하는 일의 부담이 줄어들기 때문에 조금씩 회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10가지 일을 한다면 붉은 양파가 두가지 일을 하고 키는 8가지 일을 하면 되는 것입니다.

신장의 아르바이트 장소로서의 일종의 역할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콩팥에만 좋은 게 아니라 붉은 양파에는 크롬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것은 혈당 조절을 돕는 성분입니다.

보통 당뇨병이 더 콩팥이 안 좋아지는 경우가 많아요신부전 환자의 50% 이상이 당뇨병이 원인입니다.

이모도 당뇨병이 원인이었어요. ( ´ ; ω ; ` )

당뇨병에도 도움이 되며 혈관을 깨끗하게 하고 해독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빨간 양파는 야채류이기 때문에 저칼로리입니다.

다량 섭취해도 큰 부담이 되지 않는다 라는 뜻이에요.

또 중요한 성분 중의 하나는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입니다.

혈압을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만성 신장질환에서는 최대 50% 이상이 고혈압에 걸릴 것!
한국인의 주요 질병 중에는 고혈압도 포함되기 때문에 신장 관리도 겸해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껍질에는 퀘르세틴 성분이 풍부했습니다.

게다가 저는 이것을 과즙으로 마시기 때문에 껍질까지 함께 먹을 수 있어 영양분을 놓치지 않고 얻을 수 있어요.

하루에 한 포~두 포 정도 먹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힘들게 준비 안 해도 점심 먹고 한 포, 집에 와서 저녁 먹고 또 한 포 먹으면 되니까 너무 좋았어요.

제가 원래 이런 걸 잘 못하는데 국물로 먹으면 쉽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빼먹지 않고 다 먹게 되더라고요

신장에 좋은 음식이라고 생각하면서 먹으면 건강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국물이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 토하기 쉽다는 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이모도 건강을 생각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는 붉은 양파에 대해 회사 동료가 이야기해 주어서 알게 되었습니다만.

소개해 준 동료에게도 한 상자, 부모님에게도 각각 한 상자씩 선물을 했어요.

국물을 고를 때는 무엇보다도 재료의 신선도를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 추출할지도 중요하고, 거기에 따라 영양분이 어느 정도 남는지가 정해지기 때문입니다.

고온 추출보다는 중저온 추출이 영양 성분의 파괴가 적기 때문에 가능하면 중저온 추출 즙을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첨가물이나 잔류물질도 없는 제품이지만 역시 건강에는 좋습니다.

신장에 좋은 음식을 미리 준비하는 것은 좋지만 만약 첨가물이나 잔류물질이 남아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체내에 쌓일 수도 있으니까요.

이렇게쌓이는물질은쉽게배출되는물질이아니기때문에더문제에요.

맛있는 간식이 아닌 건강 을 생각해 먹는 국물이므로 일부러 보존료나 감미료를 넣고 있는 것은 피했습니다.

어차피 감미료를 넣지 않아도 먹을 수 없을 정도로 맵거나 이상한 맛이 나는 일은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부득이한 첨가물이 없는 분을 골라서 샀습니다

들어가는 양파의 상태도 신선하고 좋은 상태인지, 제주산인지 (제주산은 붉은 양파가 유명하다고 해서!
) 위생적으로 제조하고 있는지도 꼭 확인해주세요.제가 고른 건 농산물도 10kg 이상 들어간대요대박이죠?

제가 고른 제품은 세스코에서 주기적으로 위생 관리가 있었어요이렇게 만든 거라고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신선한 양파가 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니 원산지를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보통은 국물을 냉장고에 넣어 보관하지만 실은 반드시 냉장할 필요는 없습니다.

상온에서 보관하고 있을께요.햇볕이 강한 곳은 피해주시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알루미늄팩이라 햇빛에 강하지만~!
이것도 장점)

보관도 어렵지 않아서 천천히 두고 먹기에도 좋아요.

저는 미지근한 물을 좋아해서 베란다에 자리를 만들어 보관하고 있어요.너무 차가우면 음식을 먹을 때 조금 불편하지만 미지근해서 목구멍으로 잘 넘어갔어요.

신장에 좋은 음식인 홍다마파를 이렇게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이왕이면 자연친화적인 제주산 붉은양파즙을 추천합니다.

직장 동료도 부모님도 저도 만족하며 돌보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먹을 한 상자를 다 먹고 나면 새로 살 생각으로 가득합니다.

부모님께도 계속 사드릴 생각이에요.

100세 시대가 다가온 만큼 건강은 중요한 이슈입니다.

다들 미리 챙겨주시고 건강한 노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