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 순복 막내!하남견분 양

 

동생이 1년 간의 공시를 거쳐 얼마 전 그토록 바라던 공무원 시험에 합격했어요.2년 정도 수험기간을 예상했는데 운이 좋아서인지 동생이 열심히 공부한 덕분인지 생각보다 빨리 노량진을 벗어날 수 있었어요.

한 명밖에 없는 언니로서 글씨 가만히 있을 수 없어 갖고 싶은 선물이 있느냐고 물었더니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고 하더군요.

부모님 두 분 다 저희가 어렸을 때부터 맞벌이여서 항상 집에 있었어요.그때부터 귀여운 동물들이 나오는 방송을 거의 하루 종일 보고 있었어요.하지만 둘 다 너무 바쁘고 또 우리가 성인이 된 뒤에는 공부하느라 시간 여유가 없어 애완동물을 키우고 싶으면서도 항상 유튜브를 통해 대리만족을 해야 했어요.

‘이제 동생도 나도 돈도 벌고 또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겼으니까 하남견 분양을 받아서 키워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그렇게 부모님을 설득했고 두 분 다 흔쾌히 허락해 주셨다고 합니다.

그 어렵다는 공지에도 합격했는데 부모님이 못하는 게 뭐냐고. 생각보다 너무 쿨한 답변으로 저희도 늦지 않게 빨리 어떤 견종으로 데려올지 찾아봤어요.

동생에게 어떤 강아지가 좋은지 물어봐 그랬더니 예전부터 생각해 둔 아기가 있다고 하던데요.최근에 연예인과 셀럽들이 키우는 개로 유명한 비숑프리제였습니다.

안 그래도 내가 좋아 내가수가 키우는 비숑 아가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서 매일 봤거든요물론 귀엽고 깜찍한 외모 때문에 눈에 띄었지만 솔직하고 사교적인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비숑 하면 가장 먼저 몽글몽글 솜사탕 같은 볼륨과 통통한 길이의 다리가 떠오르지 않을까요?사진 속 아이들의 모습만 봐도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그 후에는 곧바로 하남견을 분양받을 수 있는 샵을 찾아봤습니다.

생명을 새로운 가족으로 맞이할 것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자세히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반려동물을 데리고 오면 마음이 편치 않아서 금방 데리고 와서 후회할 수도 있으니까요.

그래서 제 친구 중에 애완견을 세 마리나 키우는 아이가 하남견을 분양받을 수 있는데 소개해 달라고 했어요.걔도 지금 세 마리를 키우면서 건강에 아무런 이상이 없이 씩씩하게 자라고 있어요.그 모습이 항상 부러웠기 때문에 그 아이가 제일 먼저 생각났어요.

친구는 신논현역에 있는 루삐빠삐에서 데리고 왔다고 했어요.하남견 분양업소를 중심으로 살펴보며 기반시설과 시설이 잘 갖춰진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다.

생각하고 조금 시야를 넓혀서 강남 쪽으로 갔다면서요.

어차피 그렇게 멀지 않고 동생이랑 같이 연락해봤어요.원래 그날 바로 하남견 분양을 갈 생각이었는데 일이 생겨서 전화로만 상담을 받았거든요.바로 사진을 보내주셨는데포샵 하나 없는 정직한 사진을 전해 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하루 반 이상을 깨끗하고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는 데 쓴대요.사람도 어릴수록 면역체계가 약해서 질병에 더 노출되기 쉽죠.

여기 있는 강아지들도 6개월도 안 되는 아기이기 때문에 최대한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만들어 주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면역체계를 높이기 위해 영양제도 제공함으로써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분양 전 기초건강검진 도 가고 있습니다.

개월 수에 따라 다르지만, 예방 접종도 2 차까지 받은 튼튼한 아기 밖에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분양 후 일어날 수 있는 문제에 대비 얻어서 분양계약서도 작성했습니다.

아무래도 강아지는 병 잠복기가 있기 때문에 이렇게 확실히 해 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물론 아무 이상이 없도록 제가 더 잘 관리해야겠지만요.

둘 다 초보보호자여서 어떻게 관리해야 될지 걱정이었는데하남견 분양 직원분들이 유의사항이나 훈육방법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그런 부분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었습니다.

궁금한 거 있을 때마다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남견 분양을 알아볼 때 직접 여기까지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온라인 모바일 분양도 하고 있다고 하셨는데 멀리서 오시기 힘드신 분들은 문의주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2길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