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감이 좋다. 노 와이어 브라가 편하고

 와, 드디어 내 진짜 인생 아이템을 만났어요. 이런 거 하나쯤은 있죠?오늘은 제 인생의 아이템을 하나 알려드릴께요 여성분들이라면 모두 공감하실꺼예요~저는 집에가면 속옷부터 벗어던질꺼에요~외출하는 동안 답답하고 답답하고 힘들었는데 집에 와서 벗어버리면 얼마나 기분좋은지… 정말 남자들은 모르는 이야기일거야.그럴땐 왜 여자는 이걸 하고 살아야해!
!
!
굉장히 억울해!
라고 생각할때도 있습니다.

www

구입처 http://asq.kr 와이어 없는 편안함 고급몰드 버전 asq.kr

출근해서 야근을 하거나 하다보면 편한 것이 제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번에 노와이어 브라를 구입했습니다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아서 너무 놀랐어요.여자들이 속옷을 고를 때 원하는게 편안함만은 아니죠. 네, 아니었어요? 저도… 후훗아마 착용감은 편하지만 가슴을 꽉 잡아주지 않는다면? 구매가 힘들거에요~하지만 이 제품은 편안함은 물론 가슴까지 예쁘게 감싸주어서 볼륨감있어 보인답니다!
(기존 착용하던 속옷이 불만스러웠던 분들은 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히힛)

1

사실 노와이어 브라가 출시된지 꽤 된 것 같은데 볼륨감까지 있는 것은 별로 본 적이 없습니다.

저도이런제품들이정말편하고건강에도좋다고들어서얼마전에구입한적이있었는데요.일반제품들보다는 편할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가슴을 꽉 잡아주질 않아서 외관상 보기 싫고 좀 그래요ㅜㅜ 그래서 다시 전에 입던 스타일의 속옷으로 돌아오는 길에 회사갈때만이라도 편하자고 또 새로 산게 이 제품인데그거 왠지!
정말 제 몸에 착 달라붙어버렸어요. ㅎㅎㅎㅎ 이제품은 착용감은 물론 가슴을 든든하게 잡아주고 편하고 가벼워서 입는걸지도 몰라요~그동안 반신반의하면서 주문한게 미안해졌네요 ㅎㅎ 제가 왜 이걸 더 이상 안쓰는걸까요!

이 속옷은 총 4가지 색상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블랙이라 블랙은 기본이지만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스킨으로 구매했어요.요즘은 속옷 색깔도 다양하고 예쁘지만 저는 너무 화려하거나 복잡한 디자인은 별로 안 좋아해서 제가 자주 입는 단색이에요~~ 그래서 컬러는 블랙이나 스킨 색으로 했어요!
제일 달콤한 색상이에요ㅎㅎㅎ

노와이어브라라고 해도 다 똑같지 않다는 것을 증명해 주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어요!
기존 일반 속옷보다 무게도 완전히 가벼워요. 상세 페이지에 일반보다 무게가 반으로 줄었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수치는 몰랐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일반 속옷과 비교해보니 확실히 가벼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예전에 푸짐한 브랜드로 유명한 일본 제품을 가끔 입었는데 옷장 서랍에서 찾아냈어요.이것은 볼륨감만을 생각한 속옷이기 때문에 볼륨 패드의 두께만으로도 무게가 제대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ㅜㅜ정말 보기만 해도 답답해서 미칠 것 같았어요ㅜㅜ 이걸 입고 갔을 때를 돌이켜보면 가슴이 답답하고 불편해서 뭘 먹어도 체하고 배도 정말 안 좋아졌어요. 외형이 좋아보일줄은 몰랐는데 ㅠㅠ그때 느꼈습니다.

내 피부를 감싸주는 것이 불편해서는 안되네. 피부도 숨을 쉬어줘야 하는구나!
라는 걸.무슨 생각으로 저런걸 돈주고 샀는지 저도 참 이제 좋은속옷 알아놨으니까 데일리로 매일매일 입으려구요 이제 이거 입으면 다른 건 절대 못 입을 거예요~~

저는 가슴밑라인이 편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품은 가슴밑선까지 들뜨지 않게 편안하게 핏되어 더욱 좋았구요.제품원단부터 정말 퀄리티 좋은 것 같아요. 원단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지금까지의 속옷과는 달리 탄탄하다고 느꼈어요!
이 탄탄함이 다른 제품과는 달리 가슴을 더 잡아주는 요인이 아닐까 싶어요. 신축성도 좋아서 정말 제 피부와 한몸이 된듯 편하게 감싸주는 기분이었어요. 아, 그리고!
제가 이 쇼핑몰을 믿고 구매하게 된 이유 중 하나는요. 고객의 소리를 잘 기울이는 쇼핑몰이라는 거죠.피드백 박스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서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반영하자는 자세를 갖고 있었거든요.어떻게 하면 더 편하고 좋은 속옷을 입을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끊임없이 하는 곳인 것 같아 믿음이 갔어요. 점점 진화해 발전하고 있는 모습이 보여서 보기 좋아요^^

뒷면 훅 사진 보니까 생각났는데 이 노와이어 브라 하나 사면 연장 훅 하나 선물한다고 적혀있고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이벤트를 많이 했는데 저는 그것도 안 보고 2장만 주문했거든요.3장 구매하면 동일제품으로 하나 더 주고, 또 심리스팬츠까지 받는거였는데 ㅠㅠ구입해보시고, 괜찮으면 더 주문하려고 아무생각없이 소량 구매하면 정말 넘 아쉬워요 ㅠㅠ저처럼 어리석게 쇼핑하지 마시고, 한번 살때 제대로 혜택받으면서 만족할만한 쇼핑 바램입니다!
!

다음에 스킨 색깔 제대로 보여드릴게요 스킨색도 누디가 아니라 이뻐요간혹 속옷 끈이 내려가거나 피부에 스치는 경험이 있는데, 요원 단말기에나 스트랩 부분에도 신경을 쓴 제품이라 정말 고퀄리티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

가슴을 감싸는 곳도 기존 베이직라인보다 1센치 정도 크게 만들었답니다!
이것도 고객님의 가슴을 조금 더 커버해달라는 의견을 반영한거랍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은 만드는 사람과 그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이 서로 함께 만들어 가는군요~ 어떤 방면에서도 커뮤니케이션이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요즘은 ~

제가 직접 입어보고 노와이어 이브로도 이렇게 볼륨감있게 착용이 가능하구나를 느낀 요 제품!
편안함과 볼륨감을 모두 갖고 싶으신 분, 속옷을 유목민분들께서는 한번 입어보세요~!

1

저도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있어요. 이젠 저도 편하게 숨을 쉬어볼래요!
아마 어느새 저처럼 추천해드리는 모습을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