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이 있습니다. 볼 다이어트법, 효과적인

 

2021년이 벌써 한 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새해에 세운 목표 중에 지키고 있는 것이 몇 가지 있나요? 제 경우는 한 해 전체 계획과 월별 계획을 나누었는데 1월 목표 중 하나가 통통하게 오른쪽 얼굴의 지방을 빼는 것이었습니다.

가을부터 시작해서 오른팔이 연말이 되면 당장이라도 터질 것처럼 보이거든요.그래서 저는 지난 봄에 세운 올해 목표가 바로 뺨을 떨어뜨리는 방법을 찾는 거였어요

사람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합니다만, 저는 살이 찌면 대체로 얼굴부터 눈에 띄거든요.체중은 큰 차이는 없지만, 얼굴이 통통해지면, 그리고 나서 본격적으로 살이 찌거든요. 그런 이유로 주위에서도 쉽게 알아차리는 것이 저에게는 큰 스트레스였습니다.

그런 저에게 볼살을 빼는 방법은 아주 오래전부터 숙제로 남아있었습니다.

TV나 인터넷에 나오는 방법도 많이 따라했지만 꾸준히 하는 건 정말 어려웠어요.

그런 저에게 어느 날 친구가 볼살 빼는 법을 가르쳐 준다며 영양제를 추천해 주더라고요.저도처음에는고민했던문제인데부작용이있는제품도많다고해서쉽게고르지못했습니다.

친구가강추를했지만안먹을수밖에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제 친구는 몸 하나를 뗐다 싶을 정도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친구거든요나도 그렇게 되리라는 믿음을 가지고 마시기 시작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나짱나츠키 핑크입니다.

이름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뭐든지 첫인상이 중요한데 이 제품은 제품명에서 끌리더라구요.이 제품은 함유 요소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되어 있어요. 칼로리 컷제의 효과로 저 같은 살이나 감량을 목표로 하는 분에게는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콜레우스 홀스코리와 키토산, 시로 강낭콩이 함유된 나쨩 나츠키 핑크를 저는 8개월간 섭취하고 있는데요. 모든 영양제를 꾸준히 먹어야 그 효과를 볼 수 있잖아요.그렇기 때문에 저는 정해진 권장 섭취 기간을 지키는 것이 목표였던 것입니다.

6개월의 기간이 지나서 지금까지 드신 이유가 궁금하시죠?

한 번에 4알씩 식후에 꾸준히 섭취한 저는 이제 주위 사람들이 ‘빵 터질 것 같다’는 말을 듣지 않아요. 그렇다면 얼굴에 있는 살을 빼는 데 성공했다는 거죠. 그렇게 예전부터 몇 차례 시도했던 부분을 8개월이라는 시간 안에 해낸 기쁨이 얼마나 큰지 모릅니다.

저는 친구의 추천에 따라 그대로 제품을 먹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두 번째로 섭취하고 있는 것은, 너 챔버가 달린 블랙입니다.

이 제품 역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에요.분홍색과 달리 이 제품은 기초 신진 대사량을 증폭시켜 주거든요.기초 대사량이 높은 사람들이 주로 살이 찌지 않는 것은 다들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기초 신진 대사량이 높은 보초가 아니라, 관리를 해 주지 않으면 살이 찌기 쉬운 체질이었습니다만. 얼굴에서 눈에 띄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이 제품을 만나면서 붓기도 빠지고 예전에 비해 살이 덜 찌는 것을 느꼈습니다.

낫짱나츠키블랙은 6개월째 마시고 있습니다만. 친구의 증언에 따라 먹기 시작했지만 그래도 반신반의했기 때문에 점점 얼굴 살이 줄어드는 것을 뼈저리게 느껴서 더 먹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도 하루 4알씩 식사 후에 꼬박꼬박 챙겨먹는 요즘, 길에 있는 간식을 먹는 것이 더 이상 두렵지 않습니다.

저는 위에 소개한 2개의 제품과 함께 나쨩 나츠키 화이트까지 3개의 제품을 지금도 착실하게 섭취하고 있는데요. 제가 왜 세가지 제품을 복용중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저도 제가 이렇게 3종류나 되는 제품을 꾸준히 먹게 될 줄은 몰랐어요. 근데 제 비포에프터 사진을 보면 이걸 보고 있는 분들도 바로 구입해서 먹으려고 해요

나찬 나츠키 화이트는 식욕 억제에 효과적인 영양제로 유산균이 함유된 상품입니다.

요즘 유산균이 중요한 거 아시죠?우리 몸에 중요한 장기 중에 하나인 장 건강을 지키는 역할을 하잖아요.이 제품은 그런 유산균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식욕억제제가 너무 많은데요? 이 제품에는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장건강과 거짓공복을 극복하는 힘이 있습니다.

다이어트의 적은 배고프다고 말합니다.

특히 늦은 시간에 찾아오는 야식의 유혹은 견디기 힘들잖아요.저는 원래 먹는 걸 좋아해서 간식도 잘 먹고 야식도 잘 먹는 편이었어요낫짱 나츠키 화이트는 먹기 시작한 지 5개월이 지난 지금, 야식에 섞이지 않았습니다.

장 건강을 관리해 주기 때문에 화장실도 자주 가기 때문에 살이 빠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하루에 4알씩 꼭 드셔보세요.

얼굴에 비친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중에서도 가장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신체 부위는 그 부위 위주로 운동하면 바로 효과 나는데 얼굴은 그렇게 하기가 쉽지 않잖아요. 경락 등의 방법도 있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중간에 멈추면 바로 돌아옵니다.

현상이 나타나기도 하여 더 큰 스트레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건강도 챙기고 효과적인 뺨 다이어트 방법으로 나짱나츠키 핑크와 나짱나츠키 블랙, 나짱나츠키 화이트 제품을 섭취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더 이상 살찌는 부담 없이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