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 레이셀 착용감 좋은 일회용 렌즈 직구 후기!! ­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어바웃입니다오늘 근로자의 날입니다직장 다니시는 이웃님들 잘 쉬셨나요?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그래서 다른 달보다 연휴가 많은듯해요 ^^요즘 날씨가 건조해서 눈 건강은 필수입니다!
렌즈덕후가 가져오는 좋은 소식을 가져왔어요저는 어렸을 때부터 시력이 안 좋아서 렌즈를 꼭 껴야만 일상생활이 가능했어요물론 지금도 마찬가지고요 ^^그래서 안 껴본 렌즈 브랜드가 없을 정도로 다양하고 새로운 렌즈들을 많이 껴봤어요근데 인생렌즈를 아직도 못 찾았답니다그래픽이 이쁘면 착용감이 불편하고착용감이 편하면 그래픽이 별로 안 이뻐서 매번 만족스럽지 못한 렌즈 쇼핑을 했습니다아마 여성분들은 공감을 할 거예요날씨별로 화장별로 다 렌즈를 다르게 껴야 하는 거 아시죠?그래서 제가 이번에는 좀 다른 렌즈를 껴봤어요바로 렌즈007이라는 사이트입니다.

(개인적으로 바슈롬 레이셀 브랜드 짱 개취)저는 예전에 어릴 때는 한달용 렌즈 막 이렇게 샀었는데계속 끼다 보니깐 일회용 렌즈가 정말 편하고 청결하더라고요이번에도 그렇게 구매했습니다일단 제가 좀 많이 샀어요 ㅎㅎ렌즈덕후라서 이것저것 많이 사봤습니다사실 많이 산 이유는 그만큼 이벤트를 정말 많이 하더라고요

>

저 사진을 보고 훅 해서 많이 사버렸어요그리고 또!
렌즈007이 렌즈 직구몰 중에서 가장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그래서 이것저것 샀는데 뭘 샀는지도 모를 정도로막 담았던 것 같네요!
근데 저는 후회한 제품은 없어요일회용 렌즈라서 청결하기도 하고 일단 착용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

>

이 렌즈 혹시 아시나요?강소라 렌즈로 알려진 렌즈랍니다그래서 샀어요 눈이라도 강소라가 되고 싶었습니다일단 착용감이 제일 좋았던 거 같아요

>

>

저렇게 많이 들어있답니다일회용 렌즈로 90개가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한번에 사서 오래 두고 쓸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그래서 저는 양도 양이지만 질도 그만큼너무 좋아서 한 때 요 제품만 주구장창 끼고 다녔답니다

>

>

이 제품도 일회용 렌즈로 착용감이 좋아서막 끼기 좋은 제품? 요것도 양이 많아서 오래 두고 썼습니다!

>

악 저는 요기 브랜드가 제일 애착이 갔어요바슈롬 레이셀이라는 브랜드의 렌즈인데요 브랜드 자체가 좋은 건지 렌즈 질들이 참 좋더라고요 물론 이쁜 건 필수였습니다!
요 제품은 검정색이랑 갈색 데일리 용으로 샀어요!

>

>

이것도 바슈롬 레이셀이라는 브랜드의 소프트렌즈입니다 저는 이렇게 고른 거 보니깐주로 편하고 실생활에서 주로 막 쓰기 좋은?제품만 사는 거 같네요 ㅎㅎ

>

그리고 제가 평소에 투명렌즈나 뭐 그런 류의 렌즈도잘 끼고 다니지만 제가 그레이 렌즈를 정말 좋아하거든요그래서 원래 알콘의 후레쉬룩 그레이인가?그게 너무 색깔이 이쁘게 나와서 그거를 구매하려고 했는데어머니­가 그레이 렌즈만 빼고 끼면 안되냐고 부탁을 해서 제가 결국 못 샀어요아직 저희 부모님께서는 그레이 렌즈는 적응을 못하세요 ㅠㅠ그래서 저는 저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리치브라운 색인데 브라운은 평소에 잘 안 끼지만요아 브라운은 자주 안 끼는데 색감이나 그래픽이 잘 나오면저는 안 껴도 무조건 사요!
이런 게 돈 낭비인가요?되게 자연스럽게 봄이랑 잘 어울리는 색이더라고요 ^^제가 남자친구랑 꽃보러 갈 때는 저 리치 브라운 색 끼고 갔답니다좋아하던데요 ㅎㅎㅎ 좀 더 부드러운 이미지를 준대요!

>

렌즈 언박싱 하는 것도 재밌네요명품 렌즈 언박싱!
이렇게 브이로그 할까 봐요저 제품들은 아큐브 디파인 래디언트라는 제품들입니당!

>

>

사실 한 박스 더 있었네요 ^^저 제품들 중에 저는 저 래디언트 시크라는 저 뻘건 박스가 제일 맘에 들었어요시크라고 해서 저는 그레이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윤곽을 뚜렷하게 잡아주는 렌즈예요!
그래서 눈빛이 더 강력하게 보이고쎄게? 느껴져서 시크인가 봐요!
제가 끼면 되는 부분인가요?워낙 저도 인상이 쎄서 저거 끼면 다들 도망가려나 모르겠네요ㅎㅎ

>

>

겉 표지색이 다 저렇게 놔두니깐 비슷해서 어떤 제품인지 헷갈릴 수 도 있지만저는 딱 봐도 알아요….. 맘에 드는 제품이라서요 ㅎㅎ

>

>

지금 렌즈 007에서 국내 최저가로 바슈롬 레이셀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렌즈들이 최저가 또는 행사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당!
저도 그래서 훅 하고 샀잖아요보셨죠? 저의 지름신!
특히나 눈에 쓰는 돈이면 아끼면 안 된다고 생각해서가격과 질을 생각한다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매 구매시 3000원 할인을 한대여 ㅎㅎ저도 이거 할인 받고 저거 다 산 거잖아요 ㅎㅎ3000원 할인이 생각보다 좀 크더라고요 ^^그래서 뭔가 더 사게 되는 거 같아요 행복!

>

그리고 처음 렌즈를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서저렇게 순위별로 메겨놨더라고요!
저도 아무리 렌즈를 잘 알지만 어떤 브랜드가 이쁘고잘 팔리는지 모르잖아요그리고 잘 팔리면 이쁜 거니깐!
몇 개 정도는 추천 받고 간다고 생각하면 좋을 거 같아요제가 그랬답니다!

>

렌즈 브랜드를 중요하게 여기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저도 그랬어요!
한번 그 브랜드 밉보이면 안 가고 그랬었는데 렌즈 007에서는 저렇게 다양한 브랜드를 구비? 하고 있습니다!
근데 렌즈도 브랜드가 중요한 거 같아요질이라고 그래야 하나? 아니면 이미지라고 그래야 할까요?막 그런 거 있잖아요!
연예인 소속사도 그 소속사 이미지가 좋으면가수들도 좋듯이 렌즈도 마찬가지예요렌즈도 그 브랜드 이미지가 좋으면 믿고 사는 편인거 같아요 물론 제가 그럽니다!
신체 부위 중에 가장 중요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동등하게 정말 중요한 부위라고 생각되는 게 눈이에요!
그러니 저 처럼 좋은 쇼핑몰 찾아가서 후기도 보면서 이것저것 챙겨서 사세요!
제가 이때까지 인생렌즈는 없다고 했는데렌즈007에서 구매 후 거기서 산 렌즈 모두인생렌즈가 되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다 좋았어용!
ㅎㅎ다들 인생렌즈가 뭔지 잘 찾고 앞으로 깨끗한 세상으로 바라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https://www.lens007.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