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완도 김 짜지 않게 이 도시락 김 아이들하고 먹기에 최고예요

 하루 세 번씩 끼니를 거르는 것도 고민인 요즘명품 완도 김, 짜지 않은 도시락 김으로 맛있게 집밥을 먹어요~ 식탁에 없어서는 안 될 도시락 김인데 저는 기름이 끈적끈적한 김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 항상 고민합니다.

식사를 고민한다는 지인들이 추천해준 김이라 한박스를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 저도 언니에게 선물했습니다.

그만큼 만족했던 명품 원더김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완도에서는 한국 김의 50% 이상이 생산된다고 들었습니다.

따뜻한 밥과 이 김만 있으면 다른 반찬 없이도 우리는 한 끼를 먹어요.그래서 항상 넉넉하게 보관해 두면 마음이 편한 반찬이기도 합니다.

벌써 20봉지 넘게 먹은 것 같네요.

외출할 때도 가방을 두세 개 들고 나가면 외식할 때도 반찬 걱정이 덜어져서 좋습니다.

카놀라유를 썼대요 기름진 김이 아니라서 더 좋았어요.제가 도시락 김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던 이유는 김을 먹으면 손에 기름도 많이 묻어서 특유의 기름 냄새가 기분 나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한 번에 대량을 사지 않는다 편하신데 명품 완도 김은 3봉지씩 다시 밀봉되어 있어서 보관하기 아주 좋습니다.

유통기한도 충분히!
저희는 1인당 1봉지씩 먹기 때문에 저희 세 식구를 1봉지씩 뜯어서 쓰기에 적당하거든요.

고급 원초만을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완도 하면 김이 유명한 것은 사실이지만 이처럼 도시락 김이라고 해서 완도 이름을 붙이고 나오니 더욱 믿음이 가게 되었다.

완도김은 수출용으로도 유명할 정도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지만, 항상 먹는 김이라 효능까지 생각하지 못했는데 고칼슘 식품이라 골다공증에도 도움이 되고 칼슘도 많아 아이들의 성장 발육에도 정말 필요한 영양이라고 생각합니다.

혈압에도 좋다고 들었는데 왜냐 했더니 나트륨을 먹어주고 혈관 수축으로 생긴 혈압을 조절해 준다고 합니다.

집에서 먹고 있는 김을 한번 뒤집어 봤어요?기름을 많이 쓰는 김의 경우 바닥에 기름이 많이 있는 김이 있지만 완도의 명품 김은 그 자체다.

천일염을 사용해 감칠맛은 있지만 짜지 않아 아이들과 먹기 좋습니다.

김 두 알처럼 보이는 소금이 여기서는 보이지 않아요.신기하다 싶으면 깨끗한 천일염을 사용하여 김 자체의 맛을 살려 짠맛을 줄여주어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 더 좋은 김이에요.

왜 이렇게 김 많이 먹었나 했더니 제가 술안주로도 많이 먹더라고요. wwwww

짜지 않아 맥주 안주로도 제격인 완도 명품 도시락 김입니다.

애기들 놀러왔을 때도 반찬 걱정이 없어서 좋았어요각자 하나씩 주면 아이들이 잘 먹더라구요.

언니한테 선물해줬어. 하지만 언니도 많이 좋아한대~요즘처럼 외출도 못하고 집에서 밥을 먹을 때는 정말 반찬 걱정을 덜어주는 것만큼 좋은 일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짜지 않고 좋은 기름이라고 믿고 먹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추천했어요.~~^^

고민하는 어머니들에게 작은 정보가 되었다면 그걸로 행복한 양포는 이만~

너도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
소문나서 선물받으러 가자~ mjnmall.kr 농민의 힘이 되는 남도시장에서 맛있는 음식을 찾아보세요~ #완도 명품김 #짭짤하지 않은 도시락김 #도시락김 #명품완도김 #명품도시락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