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좋은 경북사과_부사 (가정용 흠과) 기다리셨죠? .

>

맛좋은 경북 부사예요.전 지난주에 이미 한박스 받아서 아침마다 모닝1사과 실천하고 있답니다.

저희가족은 사과를 너무너무 사랑하는데요.계절마다 나오는 품종이 좀 다른데 그 중 저희가족이 제일 잘 먹는 사과는 바로 부사랍니다.

>

이번에 저는 중과를 시켜서 먹었구요.홀딱 반해 마켓을 바로 오픈해 드렸습니다.

10월30일부터 공구는 시작되구요제가 운영하는 카페’ 마켓우리끼리’ 가입하시면 좀더 다양한 먹거리를 만나보실 수 있구요.(많지는 않지만 꽤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어요^^)블로그에도 제가 간혹 마켓 주문링크를 올려드리고 있어요.그런거는 바로바로 주문하셔야 개 이득!
이번엔 경북사과_부사(가정용 흠과)예요.가정용 흠과라고 무시하시면 아니아니되요.여기서 흠과 이미지를 보실까요?

>

저도 왠만하면 보기좋은 떡만 찾아 다니는 사람인데요.몇년전부터 가정용 흠과가 나올때 먹어보니 맛은 그대로고 스킨에 약간의 흠집이 있는 과일 이더라구요.사과는 껍질을 까먹기도 하거니와 사실 흠이 좀 있음 어때요^^맛좋고 가격이 합리적이라면 선물용이 아니라면 저는 오케이!
!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

>

>

>

사이즈는 중과/대과 진행합니다5킬로구요(박스포함)부사는 저장성이 좋아 받으시고 냉장고 과일칸에 저장하심 되요^^전 비닐에 잘 싸서 넣어놨답니다.

아무래도 신선도를 오래오래 유지할수 있겠지요?자 그럼 주문 링크 갑니다!
!
마켓우리끼리 가입하심 더 많은 핫딜정보를 종종 받으시구요^^

>

그냥 이곳에서 바로 링크 원하심 결제유형에 따라 링크를 눌러주심 되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