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스타 박수홍 고양이 다홍이 첫 만남 박경림의 근황 그리고 손헌수를 함께 본 사주들도 재조명!?

 라디오 스타 박수홍 고양이 다홍이 첫 만남 박경림의 근황, 그리고 손헌수를 함께 본 사주(四柱)도 재조명!
?

오늘 라디오 스타 출연진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출연진 박수홍의 근황이 공개됩니다라디오 스타 예고편 공식 영상에서도 알 수 있듯이 친형과의 분쟁으로 인해 스트레스에 찌든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먼저 라디오 스타 715번째 회차 정보 공식 영상을 보면 전설의 콤비 특집에서 박수홍과 박경림, 주병진과 노사연이 출연진으로 나오죠.

홈쇼핑 방송에서도 나와서 박수홍의 근황을 봤는데 15kg이나 현재 살이 빠진 상태래요.가족사는 가족사라서 방송에서 말하지 않을 예정이고 대신 박수홍 고양이 다홍의 사랑을 이야기할 예정이야

박수홍 고양이 사육묘 다홍이는 2019년 말에 키우기 시작했는데 박수홍이 처음 다홍이랑 만난 건 모르는 분들이 많으신가 봐요 그래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엔 그냥 아는 사람과 낚시터에 놀러갔을 때 도둑고양이가 졸졸 자신을 따라간 게 첫 만남이었는데 특히 잘 따르는 걸 보고 그때였다.

홍은 건강이 좋지 않아 사비를 들여서 치료한 뒤 처음에는 다른 집으로 입양을 갔지만,

다홍이가 TV에 박수 홍이 비치는 것만 봐도 달려가 주인처럼 소리쳤대요. 결국 박수홍이라는 이름으로 기르기 시작했는데 박다홍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어요.

근데 진짜 옆에 다홍이가 있고 박수홍이 지금 상황을 극복하고 있을지도 모를 정도로 기묘…

다홍이 프린트되어 있다 맨투맨이랑 티셔츠도 입고있는것같은데 예쁘네요 박수홍 셔츠도!
!

게다가 박수홍은 최근 사건이 터지면서도 미담도 끊이지 않았지만 박수홍은 오늘 출연진으로 등장하는 박경림과도 오랜 친분이 있다.

박수홍 팬클럽의 첫 대 회장이라고 했고 그래서 미혼 때 스캔들까지 날 정도로 친했죠.

예전에 박수홍, 박경림의 ‘아름다운 밤’에 출연할 때는 박거태라고 해서 박남혜의 ‘고속도로 테이프’라는 앨범을 함께 발매한 적도 있어서 착각의 늪이 가요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기도 했는데 이건 박수홍이 직접 작사한 곡이래요. 오늘은 따라 부르기도 하나 봐요

지금 박경림은 78년생으로 44세의 결혼을 했고 남편도 있고 아들도 있어요.

최근에도 함께 자신의 꿈이었던 콘서트를 열어 그 돈 전액을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보통 이런 일이 있으면 사소한 일로 상처받기 쉽지만

그의 유튜브 채널인 이야다홍 채널에서는 미담의 댓글만 다시 올라와 박수홍의 인간성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어요.

실제로 다홍이를 못 만났던 위로를 받았다고 하고 식사도 제대로 못 하고 수면장애도 겪었을 때 다홍이에게 감동했던 에피소드도 들려줄 예정이래요.

박수홍은 70년생으로 올해 52세인 소속사는 과거형과의 갈등이 발생한 뒤 자신이 따로 준비했는데 이름도 다홍과 엔터테인먼트 박수홍의 키는 184cm로 큰 키입니다.

그리고 최근 미우새 미운 우리 아이로 잠시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박수홍.. 당연한 일이죠. 이 상태로 정상적으로 녹화하는 것 자체가 어려워서야 밝은 모습이 나올 리 없다.

게다가 과거 이번 사건을 물밑에서 대중에게 알린 가장 큰 박수홍의 동생인 개그맨 손헌수와 함께 갔던 사주들도 이제야 화제를 재조명했습니다.

처음에는 준수의 감언이설에 넘어가게 됐는데 막상 사주팔자로 결혼하든 안 하든 상관없지 않냐.

박수홍은 놀라는 모습을 보여줬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 조금만 있으면 끝내는 사람과 살고 싶은 마음은 없다 라고 말하는 모습에서도 놀라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결혼은40대는어렵다고했고,이건2016년이니까50은넘어야한다고하거나,흐름대로하는그런거라고효도해서엄마랑잘안맞다고이야기하기도했어요.

그때는 그냥 그럴까 하다가 5년 전에 했던 말이 이제 와서 어느 정도 일치하고 사주를 다시 조명받기도 했어요.지금은 그 당시에 방영되었던 영화가 재방송에서 사라졌어요.

그리고 박수홍은 끝까지 부모님께 그런 얘기가 안나오게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잘 해결되서 다시 건강해지길 바래요.

이런 박수홍의 근황은 라디오 스타 편성 정보 수요일 밤 MBC 10시 20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