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섭외 팔색조 매력을 지닌 방송인 행사연예인 섭외문의 .

​​​안녕하세요, 귀염둥이 김지혜입니다!

예전에는 패러디의 귀재라고 하면 개그우먼 김신영이나 이국주를 많이 떠올렸던 것 같은데요즘은 권혁수 말고는 생각나는 사람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그만큼 패러디 부문에서는 탁월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

특히 에서 진행 했던 더빙극장 코너는 권혁수의 다양한 매력을 잘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더빙극장 코너가 종료된 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도종종 여러 SNS에서 권혁수의 더빙극장이 언급되기도 할 정도랍니다!
이런 권혁수가 최근에는 다양한 행사의 MC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

권혁수는 서울예대 연극학과를 졸업하고 배우 지망생으로 시간을 보냈었다고 하는데요!
에서 용의자로 의심받는 역할을 수행한 배우 조복래가권혁수를 밀어줘서 오디션을 볼 수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장진이 권혁수의 재능을 발견하고 부터 출연을 시켰다고 해요!
처음에는 그냥 스태프 정도로 일을 하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정식 크루로 활동을 하게 되어서 굉장히 놀랐다고 합니다!

>

하지만 그 때 SNL은 김슬기와 김민교, 정성호가 주역으로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었기 때문에새로운 크루로 활동을 해도 크게 비중이 없는 편이었어요~하지만 꾸준히 자신의 유행어를 밀면서 활동을 했었어요!
그러다가 GTA시리즈를 하면서 김민교의 악역 패널티 역할로 대활약을 펼쳤습니다!
게임에서만 들을 수 있을 법한 발음으로 대사를 해서큰 인기를 끌게 됐어요!
그래서 여러 패러디를 양산하게 됐는데요~

>

권혁수의 전성기는 이 아닐까 싶어요!

비슷한 포맷으로 계속 반복되는 에 사람들이 조금씩 지루함을 느낄 때권혁수의 더빙극장으로 다시 한 번 흥하게 되는 계기가 됐답니다!
워낙 캐릭터를 잘 살려서 연기를 한 덕에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것 같아요!
당시 유행하던 디오니소스 짤이라던가 호박고구마, 세일러문 등 다양한 더빙을 보여줬죠!

>

에서는 설혁수의 급식체 특강 코너를 통해서다시 한 번 전성기를 누리게 된 것 같아요!

이 코너를 통해서 전국민 급식체 열풍이 불기도 했는데요!
많은 광고에서 설혁수의 급식체 특강에 나온 급식체를 사용하면서더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

권혁수는 의외로 엄청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유세윤과 함께 라는 노래를 내기도 했습니다!

3옥타브 솔까지 올라가는 고음 곡인데 완벽하게 소화하면서화제가 됐었어요~

>

에 출연해서 배우 김병세를 꺾고 올라갔으나 준결승에서 가창력을 겸비한 실력파 가수 권동현에게 패배하면서안타깝게도 탈락하고 말았답니다!
하지만 를 소화할만큼 엄청난 가창력을 가진 방송인이랍니다!

>

권혁수는 다수의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광고에도 출연했는데요!
아무래도 분장을 한 뒤 연기를 하는 게 익숙한 편이다 보니까광고도 주로 게임 캐릭터로 분장한 뒤 찍었더라고요!

>

권혁수는 살이 잘 찌는 편이라고 해요!
먹는 걸 워낙 좋아해서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요~다이어트를 하는 중이 아니라면 100kg까지 찌기 때문에언제나 관리를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

먹는 족족 살이 찌는 스타일이라 저염식으로 먹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저염식도 그렇게 먹으면 살쪄요’라는 말이에 출연한 권혁수 때문에 생긴 말이라는 걸 다들 아실거에요~

>

권혁수는 개인 유튜브 채널인 권혁수감성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먹는 걸 워낙 좋아하다보니까 먹방 영상을 자주 올린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면서도 요즘에는 살이 많이 찌지 않고적당한 체형을 유지하는 걸 보면 얼마나 큰 노력을 하고 있는지 짐작이 됩니다!
권혁수는 유튜브 실버 버튼을 획득하기도 했다고 하더라고요~

>

권혁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감 연예인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큰 논란 없이 큰 인기를 끌었던 게 원인인 것 같습니다!
동료들도 권혁수의 솔직한 성격 때문에 권혁수를 참 좋아한다고 하더라고요!

>

권혁수는 노래와 연기, 재치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방송인 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권혁수는 짙은 눈썹과 호감형 외모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기도 하죠!

>

최근에 권혁수는 각종 행사에서 MC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오랜 기간 크루 배우로 활동하면서 쌓은 내공으로진행하면서 관객들에게 큰 재미를 주고 있다고 해요!

>

직접 관객이 보는 앞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에 익숙해서 그런지관객과 소통하는 것에도 굉장히 능하다고 해요~그래서 권혁수가 MC로 있는 행사는 마치 잘 짜여진 하나의 콘서트를 보는 기분이라고도 하더라고요!

>

오랜 기간 관객과 생방송으로 함께 했기 때문에 순발력이 있는 편이라서 어떤 일이 발생했을 때 곧바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관객과 호흡한 경력이 오래됐다고 해도 생방송이 아닌 이상 긴장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생방송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MC를 할 때 실수도 잦다고 하는데요~이런 면에서 권혁수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어딜 내놔도 뭐 하나 빠지지 않는 팔색조 매력을 지닌 방송인 권혁수를행사에 섭외하고 싶으시다면 YM엔터테인먼트에 연락 해보세요!
#권혁수섭외 #방송인권혁수섭외 #권혁수MC섭외 #행사섭외 #행사MC섭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