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갱년기 영양제, 돈 없는 낭비 청산의 비결

 남편의 갱년기 증상을 보면서 남성 갱년기 영양제부터 각종 보양식까지 섭취하며 몸 관리에 힘썼어요. 그러다가 남자 갱년기 잘 관리할 수 있는 좋은 정보를 알게 됐어요. 오늘은이것을직접체크하면서변화된남편의모습을적고싶은데어디를가도쉽게알수없는정보이기때문에끝까지읽고참고해주세요.

남편의 짜증이 많아져서 힘도 없는지 누워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말았거든요. 처음엔 웬일인가 했는데 남성 갱년기인 것 같다는 어머니의 말을 듣고 보양식에서 남성 갱년기 영양제까지 챙겨 봤습니다.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좋은 것도 먹고, 호르몬 분비를 원활하게 해주는 것도 체크했습니다.

이것은 아미노산이나 아연, 비타민 등이 들어 있어 기운을 북돋아주고 정신적인 부분도 많이 도와준답니다.

그렇게 거의 두 달 정도 남편을 맞춰주면서 옆에서 노력을 했어요 그런데 제가 옆에서 열심히 돌봐준 노력에 비해 남편의 상태는 많이 달라지지 않은 것 같아요. 퇴근 후 여전히 힘없이 누워있는 모습은 여전했고, 금방 짜증이 나거나 예민해지는 상황도 계속 생기는 상황이었습니다.

남자의 갱년기 영양제는 종류에 상관없이 좋다고 하면 다 사가지고 갔는데 별반 다르지 않은 모습에 왠지 돈도 아까워서 지나간 시간에도 뭘 했나 싶어서 저도 덩달아 더 예민해지곤 했어요

그렇게 고생하는 시간이 길었는데 축산 관련 연구기관에서 일하는 친구를 만나 제품 제안을 하나 받게 됐어요. 제가 만나 남편의 갱년기라 영양제를 많이 사서 가져봤는데 큰 변화가 없을 것 같아 너무 힘들다고 호소하자 그럼 흑염소즙 협찬을 받아 먹어보는 게 어떻겠느냐고 말했다.

흑염소를 복구하는 차원에서 추진하는 지원사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관리가 잘 되는 농장의 흑염소즙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흑염소에는 철분과 아연,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 등의 영양이 풍부해 남성이 갱년기 증세를 보일 때 지친 몸의 기운을 북돋아주고 전립선 건강 등 남성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나도 남자 갱년기 영양제를 저거랑 준비해서 잘 안 돼서 피곤할 때라 한번 받아보려고 해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친구들이 신경을 쓰고 보고 묘하다 싶으면 리뷰를 쓰지 않아도 되는데 그럴 리는 없다고 자신 있게 말했거든요. 그런데 남편의 변화하는 모습을 보면서 왜 그렇게 자신 있게 말하는지 알겠더라고요.

그 이후로 먹게 되었는데 죄송하지만 오늘은 제품명을 밝히지 않은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협찬 목적 자체가 흑염소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함이니 굳이 제품명을 밝힐 필요가 없고 오히려 과대광고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제품명 대신 흑염소의 우수성, 농장 정보 등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달라고 하더군요.어차피 같은 수준의 농장이라면 동일하지 않아도 좋으니 참고하여 정보를 얻어 주십시오.

흑염소를 선택할 때는 소나 돼지의 생으로 등급 체계가 자세하게 나누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농장 선택이 가장 중요합니다.

국가 인증을 많이 받고 제대로 관리되는 농장에서 공급되는지 잘 확인하고 먹어야 합니다.

그래야 품질 좋은 흑염소의 효능을 제대로 누릴 수 있습니다.

제가 협찬을 받은 곳은 초방리 농장이라는 것인데 이 정도 클래스가 제대로 된 농장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렇게 친구의 도움으로 남편 에서 협찬한 흑염소즙을 지속적으로 마시게 되었습니다.

그랬더니 이걸 먹어서 그런지 예전과 달리 남편의 얼굴빛이 점점 달라지는 게 보였어요. 예전엔 늘 피로가 누적된 사람처럼 얼굴에 다크서클이 길게 드리워졌는데 요즘은 얼굴이 뭔가 밝다고 해야 할까요? 곰도 보이지 않고 컨디션도 좋아보였어요!

예전에는 아침에 항상 짜증이 나는 모습이 대부분이었거든요 그래서 말을 걸면 아침부터 다시 싸울까 봐 조마조마했는데 요즘은 얼굴에 눈살을 찌푸리는 일도 별로 없을 정도입니다.

오히려 웃음이 많아졌어요 그 때문인지 저도 좀 더 편하게 접하게 되고 결혼 초반처럼 밥 먹으면서 많은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이는 모두 흑산양의 국 1개 때문이 아니겠지만, 이를 손에 넣어서 전의 상냥한 남편에게 돌아간 듯 나는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게 있다면 이걸 열기가 쉽지 않네요 잘 보관하려니까 봉합선을 튼튼하게 한 것 같은데 오히려 그게 저한테는 너무 불편했어요. 가위를 쓰면 되는데 어떤 경우에는 가위가 없어서 손이나 이빨로 물어뜯을 때도 몇 번 있었어요. 근데 이게 너무 딱딱하다고 해야 되나… 아무튼 봉합선이 안 좋아서 자르기가 좀 힘들어요. 이 점은 좀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남자의 갱년기 영양제를 사면 돈을 많이 써봤고 흑염소즙도 보면서 내린 결론은 개인적으로 흑염소즙이 남편에게 가장 도움이 된 것 같고, 이 좋은 정보를 꼭 알아가셨으면 좋겠어요.” 흑염소즙을 마실 때는 흑염소의 효능을 잘 나타내는 것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잘 관리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초방리 농장 정도라면, 굳이 저의 효능을 잘 나타내는 것을 찾아주세요.저는 이쯤에서 다 쓰고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