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료칸 / 아라시야마 호시노야 교토 ..

>

교토 료칸 / 아라시야마 호시노야 교토하늘은 높고 말이 살찌는 계절 가을.올 가을은 단풍 소식이 좀 늦는데요. 이제 조금씩 조금씩 단풍 옷으로 갈아 입은 나무들이 늘어나고 있어요.초록빛 싱그러운 풍경에서 붉은빛 화사한 풍경으로 변하는 아름다운 가을. 자연의 섭리에 다시한번 놀라게 되는 계절입니다.

가을 단풍 하면 단연 으뜸이라고 하는 곳이 바로 일본인데요. 그 중에서도 교토의 단풍은 매년 많은 여행자들을 불러모을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오늘은 아름다운 교토로 여행을 떠나봅니다.

전에 소개해드린 호시노 리조트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호시노야’가 그 주인공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교토 료칸은 ‘호시노야 교토’ 입니다.

아름다운 강과 대나무숲이 우거진 교토의 관광명소 아라시야마에 자리하고 있어요. 특히 가을이면 단풍을 보기위해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기도 해요. 이런 아름다운 곳에 자리한 호시노야 교토는 호시노 그룹의 명성에 걸맞는 시설과 서비스로 사랑받는 곳입니다.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즐기고, 아름다운 자연풍경 속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아름다운 아라시야마 료칸으로 떠나볼까요?

>

호시노 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료칸 ‘호시노야’는 일본에 총 5곳이 있는데요.모든 료칸이 아름다운 자연 곁에 자리하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자랑거리입니다.

그 중에서도 아라시야마에 자리한 호시노야 교토는 조금 더 특별한 아름다움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바로 아라시야마의 명물 도게츠 교 곁에 자리한 선착장에서 나룻배를 타고 료칸에 갈 수 있다는 것.강을 유유히 건너 자연속으로 들어가는 기분. 세상과 단절 된 듯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

자연속에 포근하게 안겨있는 료칸은 봄에는 벚꽃으로, 여름엔 초록빛 녹음이 아름답고가을엔 아름다운 단풍과 겨울엔 눈쌓인 새하얀 풍경이 펼쳐집니다.

헤이안 시대에 ‘귀족의 별장지’로 개발된 아라시야마이니 만큼 귀족처럼 아주 특별한 하룻밤을 만끽할 수 있어요.

>

호시노야 교토는 호상(장사꾼) 스미모 쿠라료우이가 저택을 지었던 곳을 개조한 료칸으로무려 100년이 넘는 료칸에 새로운 스타일과 전통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은 교토 료칸 입니다최고급 재료로 지어진 객실은 아름답고 편리함을 겸비해서 단연 인기만점입니다.

>

혼자서 여행을 즐기는 여행자를 위한 맞춤객실.싱글룸으로 준비된 미즈노네는 혼자서 여유있는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객실입니다.

기존에 료칸은 1인 숙박객을 받지 않는 곳도 많았는데요.요즘 트렌드에 맞게 혼자서 여행하는 여행자를 고려한 객실도 인기입니다

>

3명이 묵기에 넉넉한 객실로 창밖으로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고안락한 객실에서 도란도란 모여 앉아 담소를 나누고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객실입니다.

>

침실공간과 다다미방이 분리가 되어 있는 객실로3-4명이 묵으실 경우 두분은 다다미방에 도톰한 침구를 깔고 주무실 수 있는 객실입니다.

전통미와 편리함을 더해준 인기 객실이에요

>

아름다운 툇마루가 있는 객실로 자연을 만끽 할 수 있는 객실입니다.

넓은 방에서 오손도손 아름답고 편안한 휴식을 만나보세요~

>

복층으로 구성된 객실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하나의 공간을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객실입니다.

침대의 경우 킹사이즈로 변경이 가능하기에 예약시에 따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

전통적인 아름다움에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객실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객실로편안한 소파에 앉아 창밖의 풍경을 바라보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객실입니다.

>

둘이서 알콩달콩 하며 묵기에 좋은 객실로침대에 누워 아름다운 자연을 액자삼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입니다.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객실이에요~

>

트윈 침대가 있는 객실로 침대는 킹사이즈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호텔의 경우 트리플 룸이 거의 없는 것이 반해 료칸에서는 이렇게 3명이 한 객실에 묵을 수 있어서조금 더 즐거운 여행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

2명이 묵을 수 있는 객실로 크기는 작지만 아름다운 자연을 벗삼아편안하게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객실입니다.

>

아름다운 교토 료칸 호시노야 교토.다양한 스타일의 객실과 최고의 서비스로 대접받을 수 있는 료칸.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보장 받을 수 있는 호시노야 교토에서최고의 계절을 만나보세요~

Leave a Comment